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 앰플ㆍㆍ품평 만족도 96.9%
문화·생활
입력 2020-12-01 14:22:38
수정 2020-12-01 14:22:38
유연욱 기자
0개

유한킴벌리 화장품 브랜드 ‘레드 투 래드(RED TO RAD)’의 ‘리커버리 드라마틱 앰플’이 얼루어 품평단 200인 설문에서 피부 데미지 개선 만족도 96.9%, 피부 진정 만족도 98.4%를 기록했다.
이번 설문은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를 통해 모집한 2030 여성 200인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약 2주간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본 후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레드투래드 리커버리 드라마틱 앰플은 현재 쿠팡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 할인 등의 다양한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