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영어 실력 진단하는 '무료 레벨테스트' 제공

문화·생활 입력 2020-12-11 10:58:20 수정 2020-12-11 10:58:2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야나두]

영어공부는 무작정 시작을 하기보다 자신의 현재 영어 수준을 정확히 알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야나두가 자신의 영어실력을 정확히 진단하고 올바른 영어 커리큘럼을 알려주는 레벨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100만 이상의 회원을 분석해 구축한 야나두 레벨테스트는 영작, 어순, 어법, 리스닝 등 다각도에서 학습자의 영어 실력을 테스트하여 정확한 학습자의 영어 실력을 측정해준다.

 

1분만에 간편하게 레벨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영어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에 거부감이 있던 학습자들도 재미있게 참여하고 있다.

 

특히 레벨테스트 마지막에 수강자가 원하는 학습 기간과 도달 목표, 그리고 개인별 학습 성향을 선택하면 그에 맞는 학습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개인별 맞춤 솔루션에 딱 맞는 맞춤 강좌도 추천해주고 있어, 수준에 맞는 강의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수강생들에게 도움을 준다.

 

한편, 야나두는 학습자들이 높은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는 10분 압축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의지가 부족한 수강생들도 완강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동기부여 시스템을 제공 중이다.

 

야나두 레벨테스트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