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사회공헌활동 라디오 광고 캠페인에 양희은 참여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라이나생명은 가수 양희은의 따뜻한 목소리로 올 한 해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하는 라디오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라이나생명은 이달 ‘장애인 구강진료센터 후원’ 활동을 소개하는 라디오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10월부터 선보인 ‘독거노인 사랑 잇는 전화’(이하 사랑잇는전화) 1·2편에 이어 이번이 3번째 라디오 캠페인이다.
라이나생명은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자는 의미에서 공익재단인 라이나전성기재단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더 위축됐을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잇는전화’, ‘장애인 구강진료센터 후원’ 등 비대면 활동으로 온기를 나눴다.
2011년 시작된 ‘사랑잇는전화’는 텔레마케터(TMR)와 독거노인이 1대 1로 결연을 맺어 진행하고 있는 장기 프로젝트다. 올 3분기 기준 봉사활동에 참여한 TMR만 3만3416명에 달한다. TMR들은 독거 노인에 안부전화를 하는 것은 물론 정기 방문을 통해 주거 환경을 살피고 필요한 복지 서비스를 연계해주고 있다.
‘장애인구강진료센터 후원’은 2010년 ‘찾아가는 치과버스’를 시작으로 인연을 맺은 서울대 치과병원과 함께 진행하는 두 번째 활동이다. 재단은 2018년부터 2021년까지 매년 5억원씩 장애인 치과 치료를 위해 기부하기로 했으며, 현재까지 2000여명의 장애인이 혜택을 받았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회사는 재단과 함께 소외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들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불닭 인기에 실적 폭발…삼양식품, 퓨처엠 제치고 황제주 등극
- 세계가 열광하는 'K-뷰티'...실적·주가 폭발
- 공수표 남발에 늘어가는 코스닥 불성실공시법인
- 밸류업 성공한 한국투자증권, 증권주 강세 속 '백미'
- 3단계 스트레스 DSR, 7월 시행…가계대출 수요 자극하나?
- 생보 빅3, 1분기 실적 뒷걸음…삼성생명만 간신히 방어
- 자회사 주식으로 단타? '모럴 헤저드' 대주주 잇달아 적발
- 엔켐, FMC 전직 미연방하원의원 6명 천안공장 방문
- 더블유에스아이, 1분기 매출액 128억...전년比 64% 증가
- 코스피 2620대서 강보합 마감…코스닥 1% 하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45주년 5⋅18민주항쟁 전야제⋅⋅⋅'시민중심 행사'
- 2무디스, 美 신용등급 'Aaa'→'Aa1'로 하향
- 3이미경 CJ부회장, 美 USC 졸업식 연설…“겸손·회복력·자비심 가져야”
- 4닛산차, 日 2곳·해외 5곳서 공장 폐쇄 논의 중
- 5"오픈AI, UAE에 세계 최대급 데이터 센터 구축 지원 예정"
- 6에어서울, 돗토리현과 '2025 트래블 쇼' 참가
- 7한국마사회, 국민권익위와 청렴 윤리경영 합동 교육 개최
- 8더벤티, 5월 전국 단위 창업 설명회 개최
- 9방사청, 캐나다 국제문제연구소와 국방·방산 MOU
- 10광주 금호타이어공장 화재…행안장관 대행 "구조·화재진압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