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유튜브 '푸르지오 라이프' 구독자 10만명 돌파…실버 버튼 수령
경제·산업
입력 2020-12-28 17:04:50
수정 2020-12-28 17:04:50
설석용 기자
0개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대우건설이 운영하는 유튜브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가 구독자수 10만명을 돌파해 '실버 버튼'을 수령했다고 28일 밝혔다.
'실버 버튼은' 미국 구글 본사가 구독자수 10만명을 돌파한 유튜브 채널에 수여하는 기념 증서로 대우건설이 업계 두 번째로 수령했다. '푸르지오 라이프'는 지난 11월 26일 구독자수 10만명을 돌파해 현재 10만 7,000여명을 기록하고 있다.
'푸르지오 라이프'는 대우건설에서 직접 운영하는 브랜딩 채널로서, 건설·부동산 관련 소식뿐 아니라 요리, 인테리어, 문화, 세무, 법률 등 일반 고객들이 궁금해 할만한 정보들을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라이프' 유튜브 채널은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ility'를 영상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으로 실버버튼을 받은 만큼 향후 더욱 알찬 콘텐츠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라이프' 실버 버튼 수령 고객감사 이벤트를 푸르지오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월 1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