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유튜브, 유한킴벌리 '스카트로 깨끗하게 청소하고 싶은 흑역사' 선보여
스마트한 청소노하우 브랜드 스카트, 핫한 크리에이터 유병재와 만나다
‘스카트로 깨끗하게 청소하고 싶은 흑역사’ 주제로 유튜브에서 <구라디오> 진행
오는 1월 17일까지 기획전 통해 스카트 제품 최대 30% 할인쿠폰 제공

생활 혁신기업 유한킴벌리의 청소 솔루션 브랜드 ‘스카트(Scott)’가 방송인 ‘유병재’와 지난 콘텐츠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09년 빨아쓰는 키친타월을 내세워 주방용품 시장에 정착했던 스카트는 올해 2월 ‘하루 한 장 The(더) 버블 수세미’ 제품을 출시하며 주택관리 및 청소용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발을 내딛었다. 정전기 청소포와 막대걸레, 물티슈 등에 이어
지난 10월에는 스카트 테이프클리너, 스카트 더 꼼꼼한 먼지
클리너, 스카트 잘닦이는 살균소독티슈 등 신제품 3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지난 14일 방송인 유병재는 본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카트로 깨끗하게 청소하고 싶은 흑역사’를 주제로 ‘구라디오’를 진행했다. ‘유병재의
고품격 거짓말 라디오 <구라디오>는 사전에 모집한
거짓 사연을 라디오 진행 방식으로 읽어주며 시청자에게 공감과 웃음을 유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브 콘텐츠다.
방송인 유병재는 이날 방송에서 스카트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 청소하는 모습을 시연했다.
물걸레 청소포 올인원을 사용해 책상 위의 오염을 제거하고, 테이프클리너 이지앤퀵을 이용해
의류에 붙은 반려묘 털을 직접 청소하는 등 일상 생활에서 제품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소개하며 스카트의 제품력을 재치있게 선보였다. 시청자들은 “(물걸레 청소포 올인원) 주문 어디로 하면 되나여?ㅋㅋㅋ”,
“우와 대박 너무 깨끗해졌잖아~”, “(막대걸레) 키가
병재 오빠만하네여”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실시간
최고 시청자 수 1.5천 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스카트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스마트한 청소 솔루션
브랜드로서 스카트라는 이름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다양한
생활용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유한킴벌리가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신뢰와 기대를 키워온 것에 이어, 스카트
역시 그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방뿐 아니라 가정 전반의 확장된 영역에서 집안관리 솔루션으로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보건대학원 최고위과정, ‘헬스케어퓨처포럼 제4기’ 입학식 개최
- 美 뉴스위크 "세계 톱10 암병원…삼성서울 3위·서울아산 4위"
- 경희대병원 권병수 교수, ‘글로벌 의사과학자 양성사업’ 최종 선정
- 유전성 유방암, BRCA 유전자 변이로 발생…25세부터 검진 받아야
- "폭음하는 여성, 연부조직 육종 발생률 3.7배 높아"
- 경희대병원 이정희 교수팀, 척추변형 교정의 ‘새 수술법’ 제시
- HK이노엔 "급성 심근경색 환자의 '케이캡' 복용…위장관 출혈 위험 낮춰"
- 이대목동병원, 이뮤니크와 업무협약 체결
- 강서K병원, ‘런서울런 2025’ 의료지원
- 수술 건수 1위 '백내장'…언제 수술해야 할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뮌헨 거리가 전시장 됐다”…길에서 만난 미래차
- 2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500일 기념 3종 이벤트 진행
- 3CJ, 올리브영 매출 성장 기대…목표가↑-대신
- 4샘플창고, '대형 메가샘플'로 자재 선택 새로운 기준 제시
- 5커넥트밸류, AI 기반 모듈형 직무교육 플랫폼 개발 본격화
- 6"휴머노이드 로봇 성장기…아이텍, 반도체 칩 테스트 SW 설계력 주목"
- 7메빅스, 에버랜드 가을 축제 '프르젝션 맵핑 파트너'로 참여
- 8신라면세점, 보이그룹 엔싸인 모델 발탁…MZ세대 공략
- 9SK하이닉스, 세계 최초 ‘HBM4’ 개발 완료…양산 체제 구축
- 10LS일렉트릭,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