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유튜브, 유한킴벌리 '스카트로 깨끗하게 청소하고 싶은 흑역사' 선보여
스마트한 청소노하우 브랜드 스카트, 핫한 크리에이터 유병재와 만나다
‘스카트로 깨끗하게 청소하고 싶은 흑역사’ 주제로 유튜브에서 <구라디오> 진행
오는 1월 17일까지 기획전 통해 스카트 제품 최대 30% 할인쿠폰 제공
생활 혁신기업 유한킴벌리의 청소 솔루션 브랜드 ‘스카트(Scott)’가 방송인 ‘유병재’와 지난 콘텐츠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09년 빨아쓰는 키친타월을 내세워 주방용품 시장에 정착했던 스카트는 올해 2월 ‘하루 한 장 The(더) 버블 수세미’ 제품을 출시하며 주택관리 및 청소용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발을 내딛었다. 정전기 청소포와 막대걸레, 물티슈 등에 이어
지난 10월에는 스카트 테이프클리너, 스카트 더 꼼꼼한 먼지
클리너, 스카트 잘닦이는 살균소독티슈 등 신제품 3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지난 14일 방송인 유병재는 본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카트로 깨끗하게 청소하고 싶은 흑역사’를 주제로 ‘구라디오’를 진행했다. ‘유병재의
고품격 거짓말 라디오 <구라디오>는 사전에 모집한
거짓 사연을 라디오 진행 방식으로 읽어주며 시청자에게 공감과 웃음을 유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브 콘텐츠다.
방송인 유병재는 이날 방송에서 스카트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 청소하는 모습을 시연했다.
물걸레 청소포 올인원을 사용해 책상 위의 오염을 제거하고, 테이프클리너 이지앤퀵을 이용해
의류에 붙은 반려묘 털을 직접 청소하는 등 일상 생활에서 제품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소개하며 스카트의 제품력을 재치있게 선보였다. 시청자들은 “(물걸레 청소포 올인원) 주문 어디로 하면 되나여?ㅋㅋㅋ”,
“우와 대박 너무 깨끗해졌잖아~”, “(막대걸레) 키가
병재 오빠만하네여”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실시간
최고 시청자 수 1.5천 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스카트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스마트한 청소 솔루션
브랜드로서 스카트라는 이름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다양한
생활용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유한킴벌리가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신뢰와 기대를 키워온 것에 이어, 스카트
역시 그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방뿐 아니라 가정 전반의 확장된 영역에서 집안관리 솔루션으로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