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터, 안심페이 키오스크 렌탈서비스 실시

문화·생활 입력 2020-12-30 14:54:37 수정 2020-12-30 14:54:37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코스터]

핀테크 기업 코스터(대표 장인석)가 언택트 서비스의 수요에 따라 안심페이 키오스크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19의 유행이 좀처럼 줄어들지 않는 가운데 언택트 경제가 더욱 활성화되고 있다. 더욱이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장기화의 영향과 남아공 변이 발견으로 코로나 공포가 극심해지면서 비대면 경제로의 전환이 가속되고 있다.

 

이에 무선통신 가능지역에만 있다면 모바일로 키오스크의 상품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인 코스터가 카운터를 대신해서 주문을 받고 결제까지 가능한 안심페이 키오스크 렌탈서비스도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코스터 측은 요즘 같은 경우 직접 많은 고객분들을 맞아 대면하고 결제하는 과정에서 카드나 현금을 주고 받는 일들이 조심스럽기 마련이라고 설명하며, 안심페이 키오스크 렌탈을 통해 안심하고 업무를 보실 수 있다고 소개했다.

 

코스터가 선보인 안심페이 키오스크는 포스기기 및 모바일, 태블릿과 연동되어 방문고객이 신용카드가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며 QR생성 및 QR결제, 매출집계, 문자전송 및 관리, 고객관리, 다량문자 발송, 문자결제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원거리 서비스는 안심페이 키오스크의 상품결제를 신용카드 없이 방문하더라도 부모, 형제 및 지인에게 모바일결제를 요청하여 손쉽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코스터 안심페이는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신용카드가 없어도 문자전송으로 카드를 소유한 사람이 모바일의 안심페이 앱에서 손쉽게 결제하는 새로운 기술로써 주차요금 및 식음료, 햄버거 등을 간편하게 모바일기기 즉 휴대폰이 없어도 안심페이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신용카드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비대면 결제에 최적화된 안심페이 키오스크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사업에 더욱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더욱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