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터, 안심페이 키오스크 렌탈서비스 실시

핀테크 기업 코스터(대표 장인석)가 언택트 서비스의 수요에 따라 안심페이 키오스크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19의 유행이 좀처럼 줄어들지 않는 가운데 언택트 경제가 더욱 활성화되고 있다. 더욱이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장기화의 영향과 남아공 변이 발견으로 코로나 공포가 극심해지면서 비대면 경제로의 전환이 가속되고 있다.
이에 무선통신 가능지역에만 있다면 모바일로 키오스크의 상품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인 코스터가 카운터를 대신해서 주문을 받고 결제까지 가능한 안심페이 키오스크 렌탈서비스도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코스터 측은 요즘 같은 경우 직접 많은 고객분들을 맞아 대면하고 결제하는 과정에서 카드나 현금을 주고 받는 일들이 조심스럽기 마련이라고 설명하며, 안심페이 키오스크 렌탈을 통해 안심하고 업무를 보실 수 있다고 소개했다.
코스터가 선보인 안심페이 키오스크는 포스기기 및 모바일, 태블릿과 연동되어 방문고객이 신용카드가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며 QR생성 및 QR결제, 매출집계, 문자전송 및 관리, 고객관리, 다량문자 발송, 문자결제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원거리 서비스는 안심페이 키오스크의 상품결제를 신용카드 없이 방문하더라도 부모, 형제 및 지인에게 모바일결제를 요청하여 손쉽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코스터 안심페이는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신용카드가 없어도 문자전송으로 카드를 소유한 사람이 모바일의 안심페이 앱에서 손쉽게 결제하는 새로운 기술로써 주차요금 및 식음료, 햄버거 등을 간편하게 모바일기기 즉 휴대폰이 없어도 안심페이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신용카드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비대면 결제에 최적화된 안심페이 키오스크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사업에 더욱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치의 있는 당뇨병 환자, 의료비 적게 쓴다
- [부고] 임관일 (前 대한한의사협회 부회장) 본인상
- 자궁경부암 수술 후 자연임신 성공…"아기 기적처럼 찾아와"
- 젊을 때 심혈관 관리… 중년 이후 심뇌혈관·신장질환 위험 낮춘다
- 발음 어눌해지고 한쪽 팔다리 힘 빠진다면…‘뇌졸중’일 수도
- “2030세대 10명 중 8명 COPD 모른다”…결핵및호흡기학회 대국민 인식도 조사
- 이대혈액암병원, 세포·유전자 처리센터 개설…"난치성 혈액암 치료 집중"
- 유럽 심낭질환 첫 가이드라인에 삼성서울병원 연구 3편 인용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철우 보성군수, '제1회 열선루 이순신 축제' 통해 군민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 전파
- 2일본은행, 내주 기준금리 동결 전망…정권과의 조율 필요성 제기
- 3여수 수산업, 다시 닻 올리다…대형트롤 ‘307해운호’ 진수식 개최
- 4황경아 남구의원, '내일은 남구' 출판기념회 성황리 마무리
- 5박희승 의원 "연봉 5억 제시해도 의사 못 구해, 공공의대 설립 시급"
- 6순창군, 기본사회 순창본부 출범 "2년의 기적, 함께 만든다"
- 7"마약 관리 안하냐" 트럼프 행정부, 콜롬비아 대통령 일가 제재
- 8美 셧다운에 끊긴 군인 급여…민간 기부금 받아 분배
- 9트럼프, 中 견제할 '황금 함대' 개발 추진
- 10교황 레오 14세, 미·캐나다 갈등에 이례적 우려 표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