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신규TV 광고 '보험생활 초능력시대' 온에어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국내 최대 통합 보험 관리 플랫폼 굿리치가 굿리치 3.0 출시를 맞아 신규 TV 광고 ‘보험생활 초능력시대’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개그우먼 김지혜가 굿리치 캐릭터 ‘슈퍼 올치’의 도움을 받아 보험 초보인 남편 박준형에게 보험 생활의 초능력을 전해준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광고 속 슈퍼 올치는 이 부부가 생활 속에서 보험을 현명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해준다.
이번 광고는 통합 보험 관리, 보험 분석, 보약 서비스(보험 생활에 약이 되는 정보와 지식) 등 총 세 편의 각기 다른 에피소드로 구성했으며 일상 생활 속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보험 고민들을 재미있게 그려냈다.
대표적으로 보약 서비스 편에 등장한 박준형이 ‘어른이 보험? 내 이는 건강한데?’ 하며 의아해 하자 슈퍼 올치가 등장해 보험 관련 정보를 쉽게 설명해주는 ‘보약 서비스’를 소개하는 식이다. 박준형이 궁금해한 ‘어른이 보험’은 ‘어른’과 ‘어린이 보험’의 합성어로 만 30세 미만 성인까지 가입이 가능한 어린이 보험을 일컫는 말이다. 굿리치 보약 서비스가 어려운 보험 용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점을 에피소드를 통해 이해하기 쉽게 소개했다.
또 다른 두 개의 에피소드를 통해서도 가족의 보험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통합 보험 관리’ 기능과 내 보험 상태를 직관적인 등급과 지수로 알려주는 ‘보험 분석’ 기능을 부부의 일상을 통해 코믹하게 풀어낸다.
남상우 리치플래닛 대표는 “이번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는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보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굿리치 3.0의 특장점을 함축적이고 재미있게 담았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굿리치 3.0을 이용해 쉽고 재미있게 보험 생활의 초능력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벤츠·현대차·르노코리아 등 21개 차종 2만4555대 리콜
- 페이퍼컴퍼니 뒤에 숨은 M&A…이니텍, '깜깜이 딜' 주의보
- "서울보증 사태 재발 막자"…정부, 징벌적 과징금 추진
- 韓증시 호평하던 글로벌IB, 세제안 발표에 '급유턴'
- 카카오뱅크, 역대 최대 실적…수익 다각화는 과제
- 기업銀, 영천시 화재피해 중소기업 1000억원 긴급 자금 지원
- 갤럭시아머니트리, 위버스에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제공
- 벡트, 'AI 전자칠판'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
- 금투협, '자산운용사 백오피스 운용지원·세무회계' 과정 개설
- 삼성운용 'KODEX 미국배당커버드콜액티브' 순자산 5000억원 달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셀트리온 ‘앱토즈마’ IV 제형, 美서 CRS 적응증 허가 추가 승인
- 2CGV, 빙그레와 광복 80주년 ‘처음 듣는 광복’ 8일 개봉
- 3KT, 1인 가구 겨냥 ‘따로 살아도 생활혜택 Plus’ 출시
- 4컴투스프로야구V25, 김도영 복귀 기념 이벤트 실시
- 5동아제약, 건기식 셀파렉스 베이직 라인 3종 출시
- 6넥슨, ‘던전앤파이터’ 서비스 2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 7HD현대重, 美 해군 군수지원함 MRO 사업 수주…11월 인도 예정
- 8부산교육청, 특수학교·원거리 지역 학생들 통학버스 대폭 확대
- 9“3번 회전으로 7층까지”…직선형 드라이브인 설계 적용한 ‘청라 SK V1’ 눈길
- 10SK디앤디, 1주당 200원 중간배당…총 37억 규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