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실제 수강생을 모델로ㆍㆍ성공한 이들 보여주고파
실제 수강생의 값진 후기가 광고로 변신
광고로 잡은 화제성, 이제는 확신을 줄 차례
최근 종합교육기업 '야나두' 가 실제 수강생을
광고 모델로
활용해 주목
받고 있다. 그동안 대형 모델과의
협업 광고로
많은 화제를
모았었기에 수강생을 모델로
내세운 야나두의
이번 선택이
새롭다.
‘야, 나두 할 수있어’라는 브랜드
메시지가 인기를
얻을 만큼
광고의 화제성은
대단했지만, 야나두가 실제로
영어를 잘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지에
대해서는 확신을
주지 못했다. 이에 야나두는 ‘야나두로 정말
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에
답하기 위해
실제 수강생을
모델로 선택했다.
실제 수강생의
리얼한 후기가
담긴 광고는
영어를 시작하게
된 이유부터
활용 방법
그리고 영어
실력이 향상된
결과까지 모두
보여준다. 3개월부터 1년까지 경험한
기간에 따른
변화부터 대학생, 경찰, 주부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수강생까지 리얼한 후기가
담긴 광고를
보고 있으면 ‘나도 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들게
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미디어가
다양해지면서 예전처럼 ‘모델’의 영향력이
크지 않다. 이에 계속해서 모델을
활용하기 보다는
나와 비슷한
사람, 나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
등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모델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실제
수강생을 모델로
선택하고, 수강생의 성공기를
담은 야나두의
선택은 상당히
고무적이다.
야나두 관계자는 “이제 야나두를 모르는
사람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라며 “알리기보다 신뢰감 형성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실제
수강생분들의 성공 후기를
광고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어 “수강생분들의 리얼한 후기를
보고 영어공부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야나두는
최근 더
나은 학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대규모 업데이트
시행했다. 전 강좌에
인공지능을 적용하여 스마트한
학습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을
뿐 아니라
장학금 제도도
사용자가 더
쉽게 도전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외에도 동기부여앱
유캔두를 활용한
습관형성 프로그램
제공, 헨리 및
하현우와 함께
전국민 희망
프로젝트 힘나쏭
챌린지를 주최하는
등 다방면으로
많은 시도를
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뉴아트오더, ‘신은주, 정동춘의 한국거장들과 함께하는 아카이빙 전시’ 열려
- 동대문엽기떡볶이, 구룡마을 찾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어블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세종특별자치시, 산단 근로자 정주여건 개선
- 2전남도 농정업무 평가 종합대상에 해남군
- 3광주시, 지역경제 회복 소비촉진 캠페인 나서
- 4금호타이어, 글로벌 ESG 평가기관 에코바디스에서 골드메달 획득
- 515개 은행, 고환율 부담 상승한 中企 금융지원 나선다
- 6장인화號 포스코, 쇄신인사...7개 계열사 수장 교체
- 7최태원, SK 리밸런싱 '순항'...스페셜티 지분 85% 매각
- 8배라·교촌도 어렵다...'모범 프랜차이즈'도 눈물
- 9D-4 서울콘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지코 등 케이팝 스타 출격
- 10유통가, ‘오징어게임 시즌2’ 협업…연말 마케팅 사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