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유튜브 웹드라마 콘텐츠 ‘흥썸TV’ 공개…댓글 이벤트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로운 웹드라마 콘텐츠인 ‘흥썸TV’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흥썸TV는 1분 내의 짧은 웹드라마 형식으로, 흥국생명을 의인화해 브랜드와 상품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이다. 재미와 감동을 담은 스토리텔링을 통해 고객에 대한 흥국생명의 진정성을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편은 연애 상대로 의인화한 흥국생명이 고객의 희로애락에 항상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더했다. 영상 업로드 이후 ‘아플 때 함께 한다는 메시지가 공감 된다’, ‘보험의 중요성을 다시 깨달았다’ 등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 측은 ‘치매보험’, ‘어린이보험’을 담은 흥썸TV 시리즈가 이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흥썸TV 공개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흥싸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시청 소감을 남기고 이를 캡처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발표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보험이 갖는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떠나는 이복현 금감원장…"다 제 부족 탓이다"
- 케이쓰리아이, 자체 3D 데이터 기반 신규 AI 모델 3종 개발
- 에이비온 “바이오 USA 참가…파이프라인 경쟁력 소개”
- [이재명 대통령 취임] 금융 '공적 역할' 강화…가산금리 손질·빚 탕감 가나
- [이재명 대통령 취임] 가상자산 제도권 편입? 새 정부 크립토 정책 '주목'
- 엠젠솔루션, 소방박람회서 ‘AI 자율주행 소방로봇’ 첫 선
- 한국투자증권, MTS ‘한국투자’에 미국 주식 소수점 투자 기능 도입
- KB국민카드,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든든 기업카드’ 출시
- 신한은행, ‘야구볼 땐 땡겨요 타임’ 이벤트 진행
- NH농협은행, 모바일 외국인 신분증 서비스 확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공영민 고흥군수, 민선8기 핵심 공약사업 착착 진행
- 2곡성군-담양군, 고향사랑기부 상호기부 동참 "상생발전 응원"
- 3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4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5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6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7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8'폐건전지 없는 하루' 지구는 '방긋'…광주 어린이들 '환경보호' 앞장
- 9부산항만공사, 부산항 북항재개발 투자설명회 연다
- 10최병근 경상국립대 산학협력단장, "칠암캠퍼스, 창업 생태계 허브 조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