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유튜브 웹드라마 콘텐츠 ‘흥썸TV’ 공개…댓글 이벤트
증권·금융
입력 2021-01-25 09:21:12
수정 2021-01-25 09:21:12
양한나 기자
0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로운 웹드라마 콘텐츠인 ‘흥썸TV’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흥썸TV는 1분 내의 짧은 웹드라마 형식으로, 흥국생명을 의인화해 브랜드와 상품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이다. 재미와 감동을 담은 스토리텔링을 통해 고객에 대한 흥국생명의 진정성을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편은 연애 상대로 의인화한 흥국생명이 고객의 희로애락에 항상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더했다. 영상 업로드 이후 ‘아플 때 함께 한다는 메시지가 공감 된다’, ‘보험의 중요성을 다시 깨달았다’ 등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 측은 ‘치매보험’, ‘어린이보험’을 담은 흥썸TV 시리즈가 이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흥썸TV 공개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흥싸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시청 소감을 남기고 이를 캡처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발표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보험이 갖는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자산운용, 국내 최초 '1Q K소버린AI ETF' 신규 상장
-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 구독자 200만 명 돌파
- DB생명, 목소리로 전하는 나눔 '동화낭독 목소리 봉사활동' 실시
- 명인제약, 10월 1일 유가증권시장 상장…해외 진출 가속화
- NH농협은행,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 우리금융그룹, AI산업 동반성장 금융지원 본격화
- KB국민카드, '전통시장 친환경 상생 캠페인' 진행
- 조이웍스앤코, '써코니' 앞세운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본격화
- NH투자증권, ‘N2 국내채권 슈퍼리워드’ 이벤트 진행
- 대성파인텍, 1000 패럿 슈퍼커패시터 실증 성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항공, ‘2025 부산·울산·경남 독일어 말하기 대회’ 후원
- 2홍익대 대학원, 내달 15일까지 '2026 전기 신입생' 모집
- 3롯데百, '보랭 가방' 회수 이벤트 진행…자원순환 실천
- 4카카오모빌리티, 실시간 괌택시 호출 서비스 시작...해외 공략 가속화
- 5김영태 남원시의회 의장, 지역경제 공헌으로 감사패 수상
- 6순창군의회, 우체국 집배원 격려…명절 물류 현장 방문
- 7박희승 의원 "지역·필수·공공의료 토대 송두리째 무너져"
- 8네이버, 팀네이버 통합 컨퍼런스 ‘단25’ 개최
- 9가스공사, 대구동부경찰서·동구청과 아동 범죄 예방 캠페인 전개
- 10한국제약바이오협회, 제3차 제약바이오 혁신포럼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