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유튜브 웹드라마 콘텐츠 ‘흥썸TV’ 공개…댓글 이벤트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로운 웹드라마 콘텐츠인 ‘흥썸TV’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흥썸TV는 1분 내의 짧은 웹드라마 형식으로, 흥국생명을 의인화해 브랜드와 상품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이다. 재미와 감동을 담은 스토리텔링을 통해 고객에 대한 흥국생명의 진정성을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편은 연애 상대로 의인화한 흥국생명이 고객의 희로애락에 항상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더했다. 영상 업로드 이후 ‘아플 때 함께 한다는 메시지가 공감 된다’, ‘보험의 중요성을 다시 깨달았다’ 등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 측은 ‘치매보험’, ‘어린이보험’을 담은 흥썸TV 시리즈가 이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흥썸TV 공개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흥싸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시청 소감을 남기고 이를 캡처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발표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보험이 갖는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사실 카톡으로 이사회를…" 치부 드러내는 부실기업들
- 카드업계, 상반기 부진한 성적표…수수료 인하 직격탄
- 보람상조, 전국 직영장례식장 수익금 일부 지역사회 기부
- 대주주 양도세 원상 복구?…증권가 "연말 투매 우려"
- 우리금융, 자본력 개선 지속…하반기 규제 강화 '변수'
- SCL사이언스 "서울의과학연구소 '지역 바이오 물류사업' 양수"
- 신한투자증권, 반년만에 '주주우대서비스' 가입자 2만명 돌파
- 신협, '핸즈온 서비스'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 iM금융그룹 상반기 순익 3093억원…전년比 106.2%↑
- 신용보증기금-신한은행, '인프라금융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주시-전주시노인복지관연합회, 민생소비쿠폰 10% 나눔 프로젝트 전개
- 2고창군 종합민원과, 친절한 민원처리 실천 운동 다짐
- 3고창군, 청년친화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 제정… 청년정책 추진 근거 마련
- 4K방산 훈풍에…사상 첫 영업익 1兆 시대 열리나
- 5"사실 카톡으로 이사회를…" 치부 드러내는 부실기업들
- 6카드업계, 상반기 부진한 성적표…수수료 인하 직격탄
- 7보람상조, 전국 직영장례식장 수익금 일부 지역사회 기부
- 8타이어뱅크 김정규 구속에…에어프레미아 M&A ‘빨간불’
- 9대주주 양도세 원상 복구?…증권가 "연말 투매 우려"
- 10“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로”…LH 남양주 왕숙 본청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