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장기화에 야나두 등 다양한 온라인 강의 서비스 제공
문화·생활
입력 2021-01-27 10:42:31
수정 2021-01-27 10:42:31
유연욱 기자
0개
집콕이 장기화됨에 따라 온라인을 통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외부 활동을 자제하며 마트 대신 온라인몰을 이용하고 있고, 외식을
꺼리면서 배달앱을 통한 음식 주문량이 급증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교육 분야의 온라인화가 눈에 띈다. 사람들이 밀집된 학원보다 집에서 쉽게 들을 수 있는 온라인 강의가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야나두는 이와 같은 수요에 발맞춰 AI 트레이닝, 장학금 제도 등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특히, 모든 강좌에 AI 트레이닝 기능을 적용해 고도화하고, 학습패턴 분석결과를 활용한 자동 학습 큐레이션 기능으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배운
문장을 까먹지 않도록 음성 트레이닝 기능부터 습관 형성을 위한 스터디 알람까지 야나두의 영어성공 5단계
원리가 적용된 특별한 AI 시스템은 학습자가 좀 더 쉽게 완강할 수 있도록 만든다.
한편, 야나두는 2021년 신규강의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평생수강 패키지 구매 혜택도 늘리고 있는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야나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뉴아트오더, ‘신은주, 정동춘의 한국거장들과 함께하는 아카이빙 전시’ 열려
- 동대문엽기떡볶이, 구룡마을 찾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어블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도 농정업무 평가 종합대상에 해남군
- 2광주시, 지역경제 회복 소비촉진 캠페인 나서
- 3금호타이어, 글로벌 ESG 평가기관 에코바디스에서 골드메달 획득
- 415개 은행, 고환율 부담 상승한 中企 금융지원 나선다
- 5장인화號 포스코, 쇄신인사...7개 계열사 수장 교체
- 6최태원, SK 리밸런싱 '순항'...스페셜티 지분 85% 매각
- 7배라·교촌도 어렵다...'모범 프랜차이즈'도 눈물
- 8D-4 서울콘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지코 등 케이팝 스타 출격
- 9유통가, ‘오징어게임 시즌2’ 협업…연말 마케팅 사활
- 10"몸집 키우자"…증권업계 올해 자기자본 4조 늘렸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