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버디크러시’, 한국, 태국 마켓 인기 차트 1위 달성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가 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차트 1위,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게임 분야 인기 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버디크러시느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일 태국에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각각 인기 차트 1, 2위에 등극했으며,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여러 국가의 앱마켓 스포츠게임 분야에서도 인기 1위에 오르며 글로벌 흥행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캐주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는 애니메이션 풍으로 디자인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독특한 상상력을 통해 구현된 판타지 요소들로 리얼 골프게임과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하며, 간단하고 편리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또한, 실시간 대전, 리그 모드, 이벤트 모드 등 다양하게 준비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및 육성, 여러 가지 미션 수행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골프라는 스포츠에 판타지 요소를 더해 ‘버디크러시’만의 재미를 전하기 위해 노력했고, 그러한 게임성을 기대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세계 각지의 유저분들께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는 ‘버디크러시’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 소개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버디크러시’ 공식 카페 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