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크로플 시리즈 인기몰이ㆍㆍ소비자 취향 적중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가 내놓은 신메뉴 ‘크로플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크로플은 요새 인기몰이를 넘어 많은 카페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디저트다. 덕분에 최근 많은 카페 프랜차이즈가 크로플 메뉴를 앞다퉈 내놓고 판매에 나섰다.
셀렉토커피의 신메뉴 크로플 시리즈는 크로와상이 가진 겹겹이 쌓여 있는 바삭한 페이스트리와
와플의 부드러운 식감을 지녀 두 가지 베이커리의 장점을 함께 지닌 메뉴다. 종류는 총 4종으로 플레인, 인절미, 티라미수, 쿠키크럼블 크로플이 출시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셀렉토커피는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를
담아 새롭게 출시한 것이 적중했다. 매장에서 직접 크로와상 생지를 이용해 구워내 신선함과 갓 구운 빵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포인트다.
또한, 크로플 시리즈는 디저트 먹방 유튜버가
크로플 리뷰 영상을 올리면서 더욱 이슈가 되기도 하며,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셀세권(주거 지역 근처에 셀렉토커피 매장이 있는지)’이라
행복하다는 등의 호평의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크로플
시리즈는 출시 전에 미리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심도 깊은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메뉴로 만들었다”라며, “바삭한 식감은 물론 각양각색의 다양한 토핑들로 무장한 것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녹인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셀렉토커피는 최근 크로플의 인기와 더불어 봄 시즌 메뉴들도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가맹본사 측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신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올해 초부터 배달의
민족 브랜드관에 입점하여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바삭한 크로플 메뉴와 다섯가지 원두로 골라 마시는 셀렉토커피만의 아메리카노를 배달로도 편리하게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 방문의 해' 성과로 증명된 섬진강 르네상스
- 2남원시, 지적·공간정보 행정 7년 연속 '최우수기관'
- 3남원시의회, 민생·현장·미래로 2025년 의정활동을 기록하다
- 4국립민속국악원, 전북 풍류 음악의 뿌리를 기록하다
- 5대구지방환경청 조은희 청장, 달서구청 미세먼지 상황실 현장방문
- 6임미애 의원, 더불어민주당 의성‧청송‧영덕‧울진 지역위원회 송년의날 행사 및 김상욱 국회의원 초청강연 성료
- 7iM뱅크(아이엠뱅크),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 경품 응모 이벤트
- 8영덕군, 고속도로 IC 2개소 신규 개설 검토...교통 불편 해소 총력
- 9수성아트피아, S-POTLIGHT 시리즈 마지막 무대 '대구성악가협회 송년음악회' 개최
- 10한국수력원자력, 대학생 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