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크로플 시리즈 인기몰이ㆍㆍ소비자 취향 적중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가 내놓은 신메뉴 ‘크로플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크로플은 요새 인기몰이를 넘어 많은 카페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디저트다. 덕분에 최근 많은 카페 프랜차이즈가 크로플 메뉴를 앞다퉈 내놓고 판매에 나섰다.
셀렉토커피의 신메뉴 크로플 시리즈는 크로와상이 가진 겹겹이 쌓여 있는 바삭한 페이스트리와
와플의 부드러운 식감을 지녀 두 가지 베이커리의 장점을 함께 지닌 메뉴다. 종류는 총 4종으로 플레인, 인절미, 티라미수, 쿠키크럼블 크로플이 출시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셀렉토커피는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를
담아 새롭게 출시한 것이 적중했다. 매장에서 직접 크로와상 생지를 이용해 구워내 신선함과 갓 구운 빵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포인트다.
또한, 크로플 시리즈는 디저트 먹방 유튜버가
크로플 리뷰 영상을 올리면서 더욱 이슈가 되기도 하며,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셀세권(주거 지역 근처에 셀렉토커피 매장이 있는지)’이라
행복하다는 등의 호평의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크로플
시리즈는 출시 전에 미리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심도 깊은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메뉴로 만들었다”라며, “바삭한 식감은 물론 각양각색의 다양한 토핑들로 무장한 것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녹인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셀렉토커피는 최근 크로플의 인기와 더불어 봄 시즌 메뉴들도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가맹본사 측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신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올해 초부터 배달의
민족 브랜드관에 입점하여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바삭한 크로플 메뉴와 다섯가지 원두로 골라 마시는 셀렉토커피만의 아메리카노를 배달로도 편리하게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이 많다고 검진 제외됐는데…" 70세 이상도 '저선량 CT' 한 번에 폐암 발견
- 중앙대병원 "85세 고령에도 심장 수술…삶의 질 크게 높아져"
- 자생한방병원, 여성 청소년들에 3000만원 상당 ‘엔젤박스’ 전달
- 식약처, 근위축성 측삭경화증 치료제 ‘칼소디주’ 허가
- “담도암 면역항암제, 보험 급여 해달라”…한국혈액암협회, 국회에 의견서 전달
- 센트룸 섭취자 86% "하루 한 알 영양보충 만족"…브랜드 캠페인 시작
- 고려대 의대 박해철·심지석 교수 연구팀, 치아 발달의 핵심 유전자 규명
- 한림대성심병원 김환익 교수, 대한비뇨내시경로봇학회 논문상 수상
- 북한이탈 아동·청소년, 국내 아동·청소년보다 정신질환 위험 1.3배 높다
- 강남차병원, 영유아·어린이 발달신경학 권위자 정희정 교수 진료시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백화점, 예술·문화 공간으로 변신…‘더현대 아트 스테이지’ 진행
- 2현대홈쇼핑, 리빙 브랜드 ‘알레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3대보건설, '운정중앙역 하우스디' 준공
- 4BNK부산銀, 총 1조원 규모 지역·해양기업 금융 지원 나선다
- 5최태원 SK 회장 “AI를 가지고 놀며 혁신해야 성공할 수 있어”
- 6의성군, 국립칠곡숲체원서 ‘청소년 생태전환 교육’ 참여
- 7한국필립모리스, 신제품 ‘센티아 클래식 다크 그린’ 출시
- 8의성군, 과수거점APC 전국 경영평가 1위 달성
- 9안동시, 산불피해 주민 위한 찾아가는 문화공연 성료
- 10안동시-안동학가산김치, 53억 원 규모 증축 투자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