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크로플 시리즈 인기몰이ㆍㆍ소비자 취향 적중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가 내놓은 신메뉴 ‘크로플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크로플은 요새 인기몰이를 넘어 많은 카페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디저트다. 덕분에 최근 많은 카페 프랜차이즈가 크로플 메뉴를 앞다퉈 내놓고 판매에 나섰다.
셀렉토커피의 신메뉴 크로플 시리즈는 크로와상이 가진 겹겹이 쌓여 있는 바삭한 페이스트리와
와플의 부드러운 식감을 지녀 두 가지 베이커리의 장점을 함께 지닌 메뉴다. 종류는 총 4종으로 플레인, 인절미, 티라미수, 쿠키크럼블 크로플이 출시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셀렉토커피는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를
담아 새롭게 출시한 것이 적중했다. 매장에서 직접 크로와상 생지를 이용해 구워내 신선함과 갓 구운 빵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포인트다.
또한, 크로플 시리즈는 디저트 먹방 유튜버가
크로플 리뷰 영상을 올리면서 더욱 이슈가 되기도 하며,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셀세권(주거 지역 근처에 셀렉토커피 매장이 있는지)’이라
행복하다는 등의 호평의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크로플
시리즈는 출시 전에 미리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심도 깊은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메뉴로 만들었다”라며, “바삭한 식감은 물론 각양각색의 다양한 토핑들로 무장한 것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녹인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셀렉토커피는 최근 크로플의 인기와 더불어 봄 시즌 메뉴들도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가맹본사 측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신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올해 초부터 배달의
민족 브랜드관에 입점하여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바삭한 크로플 메뉴와 다섯가지 원두로 골라 마시는 셀렉토커피만의 아메리카노를 배달로도 편리하게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