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레드투래드', 앵콜 이벤트 진행ㆍㆍ'연두콩과 콜라보
유한킴벌리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 투 래드(RED TO RAD)’가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과 손잡고 공동구매 2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투래드는 지난 1월 연두콩과 콜라보를 통한 공동구매를 진행했고, 준비했던 수량을 완판하는 기록을 수립했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앵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으며, 이번 기획상품은 오늘 저녁 7시부터 오는 27일까지 3일간 레드투래드와 연두콩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안내된 소셜클럽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연두콩과 함께하는 본 기획에서는 환절기와 마스크 트러블로 지친 피부 진정 및 회복을 위한 레드투래드의 주요 제품과 스페셜 기프트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레드투래드 클렌징 폼, 수분크림은 물론, 미스트, 앰플 등으로 구성된 네가지 옵션의 기획 세트가 준비됐으며, 각 구성에는 각종 샘플과 함께 선택에 따라 듀얼 클렌징 브러쉬와 폴더블 미러 등 특별 기프트도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제품 구성과 내용은 레드투래드 및 연두콩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콘텐츠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력을 판단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활발한 소통을 위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반영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