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레드투래드', 앵콜 이벤트 진행ㆍㆍ'연두콩과 콜라보

유한킴벌리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 투 래드(RED TO RAD)’가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과 손잡고 공동구매 2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투래드는 지난 1월 연두콩과 콜라보를 통한 공동구매를 진행했고, 준비했던 수량을 완판하는 기록을 수립했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앵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으며, 이번 기획상품은 오늘 저녁 7시부터 오는 27일까지 3일간 레드투래드와 연두콩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안내된 소셜클럽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연두콩과 함께하는 본 기획에서는 환절기와 마스크 트러블로 지친 피부 진정 및 회복을 위한 레드투래드의 주요 제품과 스페셜 기프트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레드투래드 클렌징 폼, 수분크림은 물론, 미스트, 앰플 등으로 구성된 네가지 옵션의 기획 세트가 준비됐으며, 각 구성에는 각종 샘플과 함께 선택에 따라 듀얼 클렌징 브러쉬와 폴더블 미러 등 특별 기프트도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제품 구성과 내용은 레드투래드 및 연두콩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콘텐츠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력을 판단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활발한 소통을 위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반영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 생후 6개월 아기 생체 간이식 생중계…중국 간이식 전문가 2만 명 시청했다
- 중추신경계 감염 환자, AI로 원인 찾고 예후 예측
- 삼성바이오에피스, 유럽신장학회서 희귀질환 치료제 '에피스클리' 선보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2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3공영민 고흥군수, 민선8기 핵심 공약사업 착착 진행
- 4곡성군-담양군, 고향사랑기부 상호기부 동참 "상생발전 응원"
- 5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6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7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8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9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10'폐건전지 없는 하루' 지구는 '방긋'…광주 어린이들 '환경보호' 앞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