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레드투래드', 앵콜 이벤트 진행ㆍㆍ'연두콩과 콜라보

유한킴벌리 안티폴루션 화장품 ‘레드 투 래드(RED TO RAD)’가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과 손잡고 공동구매 2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투래드는 지난 1월 연두콩과 콜라보를 통한 공동구매를 진행했고, 준비했던 수량을 완판하는 기록을 수립했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앵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으며, 이번 기획상품은 오늘 저녁 7시부터 오는 27일까지 3일간 레드투래드와 연두콩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안내된 소셜클럽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연두콩과 함께하는 본 기획에서는 환절기와 마스크 트러블로 지친 피부 진정 및 회복을 위한 레드투래드의 주요 제품과 스페셜 기프트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레드투래드 클렌징 폼, 수분크림은 물론, 미스트, 앰플 등으로 구성된 네가지 옵션의 기획 세트가 준비됐으며, 각 구성에는 각종 샘플과 함께 선택에 따라 듀얼 클렌징 브러쉬와 폴더블 미러 등 특별 기프트도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제품 구성과 내용은 레드투래드 및 연두콩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콘텐츠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력을 판단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활발한 소통을 위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반영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고] 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여름철 수족구병 확산…영유아 감염자 비율 급증
- 식중독 주의보…"식재료 내부까지 충분히 익혀 드세요"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국형 ARPA-H’ 보건안보 분야 과제 주관기관 선정
- 폭염에 코로나까지 기승…기침·발열 있다면 의심을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