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5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5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으로 보험상품 신규 가입 시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31만원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대상 보험상품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월 납입보험료 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보험상품은 저축성보험 2종, 보장성보험 10종으로 총 12가지 상품이며, 저축보험, 연금저축보험, 비갱신암보험, 암보험, 암·뇌·심장보험, 여성보험, 정기보험, 종신보험, 상해보험, 치아보험, 입원비보험, 수술비보험이다. 12가지 상품 모두 가입 시, 최대 31만원까지 상품권이 증정된다. 본 이벤트는 중복 지급 없이 1인 1회 제공하며, 가입한 상품 보험료에 따라 상품권은 차등 지급된다. 2021년 3월 가입자 기준으로 2회차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계약?유지 고객에 한해 2021년 5월 15일 발송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의 ‘바른보장서비스’를 이용하면 12종 상품을 한 번에 묶음으로 가입할 수 있어 훨씬 편리하다. ‘바른보장서비스’는 보험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된 상품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을 받을 수 있어 불필요하거나 중복된 보험 리모델링까지 가능하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김정우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이번 ‘5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은 그동안 당사가 쌓아온 신뢰와 혁신적인 이노베이터로서의 성과를 높게 평가 받은 덕분”이라며 “지속적으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많은 소비자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바른보장 서비스를 이용해 필요한 보험 상품을 간편하게 확인하고, 여러 상품을 동시 가입하면 번거로움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B국민카드, 국내 여전사 최초 '지속가능연계 신디케이트 론 조달' 성공
- 하나은행, '다이렉트 해외송금' 서비스 인도네시아로 확대 시행
- SK하이닉스, 닷새째 오르며 첫 50만원 돌파
- 유안타증권, VIP 초청 자선 프로암대회 성황리 개최
- 키움증권 “중개형 ISA로 ETF 거래하면 최대 16만원 혜택”
- 하나카드-MG새마을금고, 다섯 번째 PLCC 'MG+ W 하나카드' 출시
- 삼성증권, '중개형 ISA 잔고' 6조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카카오뱅크, '증권사 절세계좌 혜택 비교 서비스' 출시
- 한국전력, 3분기 실적 기대치 상회할 것…목표가↑-KB
- 주가는 이미 두배 올랐는데…디에스케이, 지체되는 M&A '골머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투셀, 사업개발 전문가 영입…글로벌 사업영역 확대
- 2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3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4KB국민카드, 국내 여전사 최초 '지속가능연계 신디케이트 론 조달' 성공
- 5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 6볼보자동차, SPA 플랫폼 기반 차량 누적 생산 400만 대 달성
- 7하나은행, '다이렉트 해외송금' 서비스 인도네시아로 확대 시행
- 8GS25,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1~2인 가구 플랫폼 입지 확대
- 9"스타벅스가 술까지 파네"…제자리걸음 하는 스타벅스, 돌파구 찾을까
- 10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