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5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5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으로 보험상품 신규 가입 시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31만원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대상 보험상품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월 납입보험료 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보험상품은 저축성보험 2종, 보장성보험 10종으로 총 12가지 상품이며, 저축보험, 연금저축보험, 비갱신암보험, 암보험, 암·뇌·심장보험, 여성보험, 정기보험, 종신보험, 상해보험, 치아보험, 입원비보험, 수술비보험이다. 12가지 상품 모두 가입 시, 최대 31만원까지 상품권이 증정된다. 본 이벤트는 중복 지급 없이 1인 1회 제공하며, 가입한 상품 보험료에 따라 상품권은 차등 지급된다. 2021년 3월 가입자 기준으로 2회차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계약?유지 고객에 한해 2021년 5월 15일 발송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의 ‘바른보장서비스’를 이용하면 12종 상품을 한 번에 묶음으로 가입할 수 있어 훨씬 편리하다. ‘바른보장서비스’는 보험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된 상품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을 받을 수 있어 불필요하거나 중복된 보험 리모델링까지 가능하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김정우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이번 ‘5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은 그동안 당사가 쌓아온 신뢰와 혁신적인 이노베이터로서의 성과를 높게 평가 받은 덕분”이라며 “지속적으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많은 소비자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바른보장 서비스를 이용해 필요한 보험 상품을 간편하게 확인하고, 여러 상품을 동시 가입하면 번거로움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스티큐브 “대장암 1b상 결과 전원 종양 감소”
- [부고] 서민우(플루토스 부장) 씨 조모상
- 메드팩토 “백토서팁, 골육종 임상서 완전관해(CR) 달성”
- 한투증권, 소비자보호 TF 신설…”설계부터 판매까지 전 과정 혁신”
- 메리츠증권, 글로벌 핀테크 ‘위불’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한국콜마, 3분기 실적 기대치 하회…목표가↓-SK
- 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 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콘텐츠 업체가 농수축산업을? 한계기업의 무더기 신사업 예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군, 치즈축제와 SNS 마케팅으로 '129만 관광객 시대' 열다
- 2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3김철우 보성군수 "이번 대상은 주민 실천이 만든 변화의 결실"
- 4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5안산시, 해양치유지구 지정 및 조성계획 수립보고회
- 6경기북부, 웰니스 시범투어 운영…‘숲·숨·쉼’ 체험 코스 선보여
- 7이재준 수원시장 '청소년들의 목소리 경청'
- 8용인특례시 '반도체 고속도로 중요사업 진전'
- 9인천시, 성인지통계 접근성 높인 디지털 플랫폼 마련
- 10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