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5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5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으로 보험상품 신규 가입 시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31만원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대상 보험상품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월 납입보험료 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보험상품은 저축성보험 2종, 보장성보험 10종으로 총 12가지 상품이며, 저축보험, 연금저축보험, 비갱신암보험, 암보험, 암·뇌·심장보험, 여성보험, 정기보험, 종신보험, 상해보험, 치아보험, 입원비보험, 수술비보험이다. 12가지 상품 모두 가입 시, 최대 31만원까지 상품권이 증정된다. 본 이벤트는 중복 지급 없이 1인 1회 제공하며, 가입한 상품 보험료에 따라 상품권은 차등 지급된다. 2021년 3월 가입자 기준으로 2회차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계약?유지 고객에 한해 2021년 5월 15일 발송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의 ‘바른보장서비스’를 이용하면 12종 상품을 한 번에 묶음으로 가입할 수 있어 훨씬 편리하다. ‘바른보장서비스’는 보험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된 상품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을 받을 수 있어 불필요하거나 중복된 보험 리모델링까지 가능하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김정우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이번 ‘5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은 그동안 당사가 쌓아온 신뢰와 혁신적인 이노베이터로서의 성과를 높게 평가 받은 덕분”이라며 “지속적으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많은 소비자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바른보장 서비스를 이용해 필요한 보험 상품을 간편하게 확인하고, 여러 상품을 동시 가입하면 번거로움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고] 남대희(삼성화재 고문)씨 부친상
- 생보협회, 유튜브서 배타적사용권 받은 신상품 시리즈 공개
- Sh수협은행, 2024 적십자 바자회 동참…수익금 전액 기부
- 롯데손보 '원더', 출시 10개월 만에 설계사 3,000명 돌파
- SGI서울보증, 티몬캐시 채권신고절차 개시
- 코리안리, ESG 평가서 사회 부문 'A+'로 등급 상승
- 웰컴페이먼츠, '웰뱅하자 정기적금' 납입 제휴서비스 출시
- 신한카드, 코웨이 PLCC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
- 카카오페이손보, 출범 2주년 맞아 사용자 만족도 조사…"10명 중 8명 만족"
- 캠코, 'AI-디지털 감사 기법 및 내부통제 역량 강화 업무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남대희(삼성화재 고문)씨 부친상
- 2생보협회, 유튜브서 배타적사용권 받은 신상품 시리즈 공개
- 3Sh수협은행, 2024 적십자 바자회 동참…수익금 전액 기부
- 4롯데손보 '원더', 출시 10개월 만에 설계사 3,000명 돌파
- 5SGI서울보증, 티몬캐시 채권신고절차 개시
- 6코리안리, ESG 평가서 사회 부문 'A+'로 등급 상승
- 7웰컴페이먼츠, '웰뱅하자 정기적금' 납입 제휴서비스 출시
- 8신한카드, 코웨이 PLCC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
- 9카카오페이손보, 출범 2주년 맞아 사용자 만족도 조사…"10명 중 8명 만족"
- 10캠코, 'AI-디지털 감사 기법 및 내부통제 역량 강화 업무협약' 체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