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카카오페이와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는 카카오페이와의 ‘황금알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카오페이의 ‘알 리워드’ 서비스를 통해 최대 5만원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는 스페셜알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의 ‘알 리워드’는 결제와 동시에 카카오톡으로 알 모양의 이미지를 받고 해당 이미지를 터치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제공받는 일종의 게이미피케이션 방식의 결제 리워드 제공 서비스이다. 리워드로 제공받는 알 이미지는 ‘일반 알, 스페셜 알’ 총 2가지로 나뉘어지며 적립 받는 포인트 비율이 다르다. 일반 알은 카카오페이포인트 최소 1P부터 최대 결제 금액의 100%까지 랜덤 비율로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제공되고 스페셜 알은 일반 알과 같은 방식으로 제공되지만 카카오페이포인트를 2배 높게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는 스페셜 알 리워드 제공 외에도 24K 황금알(37.5g, 10돈)을 받을 수 있는 행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 후 스페셜 알 10개를 모으면 자동 응모되며 황금알의 주인공은 추첨을 통해 5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하나카드의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만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어 4월 한 달 동안 하나카드와 함께하면 리워드 금액을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카카오페이와의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한 디지털플랫폼 Tribe 브랜드마케팅팀 남주리 매니저는 “하나카드 고객분들에게 재미와 행운을 모두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혜택은 물론 결제할 때마다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방식의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새마을금고, ‘체질 개선’ 분주…부실 털고 턴어라운드 할까
- [尹파면] F4 "시장 필요시 안정조치"…금융지주사 긴급회의 개최
- [尹파면] 관세 이슈에 증시 발목...원화는 강세 회복
- 5대 금융지주 尹 탄핵 인용·美 상호관세 따른 시장 변동성 긴급점검
- 금융당국 "尹 파면·美 상호관세 영향 시장상황 면밀하게 모니터링"
- 이복현 금감원장 "금융시장 충격 대비 전직원 비상대응체계"
- 尹 탄핵 '인용' 후 원·달러 환율 1430원대로 하락
- 펠드아포테케, '2025 타이베이 뷰티 박람회' 참가
- NH농협은행 205억원 금융사고…대출상담사가 과다대출
- 안도걸 "지난해 대주주 3272명, 1인당 양도차익 29억 신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