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라이트, ‘라이브커머스 사업 역량강화’ 위해 NS홈쇼핑과 MOU 체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모노라이트는 NS홈쇼핑과 라이브커머스 사업 역량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7일 경기도 판교 NS홈쇼핑 본사에서 모노라이트 김성수 대표와 정유찬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사업부 이사는 라이브커머스 사업 역량 강화 업무제휴 MOU를 체결했다.
모노라이트와 NS홈쇼핑은 이번 제휴를 통해 기존 일반 식품 위주의 편성에서 벗어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특화 PGM 운영과 상품 편성을 확대하는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제품들을 기반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협력 사항으로는 ▲소비자 행동 모델 (AISAS 모델)에서 매출 증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신규 라이브커머스 표준모델 구축하고, ▲디지털 마케팅 전반에서의 경쟁사와 차별화 및 미래경쟁력 확보 ▲ 전략적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으로 고객을 확대한다는 목표다.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사업부 총괄 정유찬이사는 “지난해 N라방를 통한 고객들의 다양한 관심과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고 유튜브 중심의 미디어 커머스의 노하우가 있는 모노라이트와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 보다 차별화된 커머스 사업의 질적 성장을 이끌고자 한다”며 “NS홈쇼핑의 우수한 제품력과 모노라이트의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관련 운영 노하우가 좋은 시너지를 내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양사의 동반 성장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