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LOCA MONEY 론칭 기념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롯데카드가 금융 브랜드 LOCA MONEY(로카 머니) 론칭을 기념해 총 1천500만원 상금이 걸린 아마추어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4월 15일부터 5월 16일까지 투비전플러스와 비전플러스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된다. 골프존 회원 중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대회모드에서 ‘롯데카드 스크린골프 대회’를 선택해 플레이하면 된다.
대회코스는 스카이뷰와 엠스클럽 의성을 각각 A코스, B코스로 선정했다. 대회기간 동안 A, B코스 모두 18홀 완료 시 시상 자격이 주어지며, GTOUR 프로 등 프로 골퍼는 모든 시상에서 제외된다.
시상부문은 A, B코스 합산 스트로크 1~30위 및 최다 라운드 이용자 1~10위, 코스별 스트로크 1위/롱기스트/니어리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46명에게 최대 300만원, 총 1천500만원 상당의 롯데 기프트카드가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의 새로운 금융 브랜드 ‘LOCA MONEY’를 알리고,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선 넘은 금융’이라는 LOCA MONEY의 지향점을 전달하고자 이번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며, “다양한 시상이 마련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지난 3월 업계에서 처음으로 금융 상품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개편을 단행하며, 신규 금융 브랜드 ‘LOCA MONEY’를 론칭한 바 있다. 롯데카드는 이번 금융 브랜딩을 통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금융고객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