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LOCA MONEY 론칭 기념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롯데카드가 금융 브랜드 LOCA MONEY(로카 머니) 론칭을 기념해 총 1천500만원 상금이 걸린 아마추어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4월 15일부터 5월 16일까지 투비전플러스와 비전플러스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된다. 골프존 회원 중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대회모드에서 ‘롯데카드 스크린골프 대회’를 선택해 플레이하면 된다.
대회코스는 스카이뷰와 엠스클럽 의성을 각각 A코스, B코스로 선정했다. 대회기간 동안 A, B코스 모두 18홀 완료 시 시상 자격이 주어지며, GTOUR 프로 등 프로 골퍼는 모든 시상에서 제외된다.
시상부문은 A, B코스 합산 스트로크 1~30위 및 최다 라운드 이용자 1~10위, 코스별 스트로크 1위/롱기스트/니어리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46명에게 최대 300만원, 총 1천500만원 상당의 롯데 기프트카드가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의 새로운 금융 브랜드 ‘LOCA MONEY’를 알리고,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선 넘은 금융’이라는 LOCA MONEY의 지향점을 전달하고자 이번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며, “다양한 시상이 마련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지난 3월 업계에서 처음으로 금융 상품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개편을 단행하며, 신규 금융 브랜드 ‘LOCA MONEY’를 론칭한 바 있다. 롯데카드는 이번 금융 브랜딩을 통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금융고객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