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라이트, 배우 심지호 먹방 콘텐츠 ‘심볶이’ 공개
증권·금융
입력 2021-04-16 12:59:32
수정 2021-04-16 12:59:32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MCN 커머스 전문기업 모노라이트는 배우 심지호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인간심지호’에서 떡볶이 먹방 콘텐츠 ‘심볶이’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공개된 유튜브에서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떡볶이”라고 밝힌 심지호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떡볶이 생각이 나면 그날은 무조건 떡볶이를 먹어야 한다”라며 “드라마 촬영을 할 때도 시간만 나면 단골 떡볶이집에 가서 먹고 온다”라고 말해 떡볶이를 향한 찐사랑을 과시했다.
전국 떡볶이 맛집들의 특징을 설명하며 남다른 ‘떡볶이 정보력’을 뽐내던 그는 “서울부터 시작해 지역별로 전국의 떡볶이를 먹어보는 것이 목표”라며 “이 콘텐츠를 통해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여 떡볶이에 진심인 ‘떡볶이 전도사’의 면모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심지호의 심볶이는 4월 16일 유튜브 채널 ‘인간심지호’를 통해 ‘개포동왕떡볶이 편’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석경에이티, 日 'OEM 토너 제조사'와 공급 계약 체결
- 씨피시스템, 한국형 초음속 전투기 생산라인 '케이블체인' 공급
- 원유니버스, 서바이벌 PC 게임 '던전 스토커즈' 프로모션 영상 공개
- 지니언스, 한국거래소 주관 '코스닥 라이징스타' 3년 연속 선정
- 솔디펜스 "K방산 항공분야 사업 확대…핵심 부품 공급"
- 카카오, 2분기 호실적·하반기 순항 지속…목표가↑-KB
- '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 APR 화장품 대장주로…K뷰티 후발주자 고공행진
- 세아그룹,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흥군, 국토부 '지역 수요 맞춤 지원 사업' 선정
- 2용인시, 전남 함평군 370만원 상당 후원 물품 전달
- 3수원시, 청소년 금연정책 발굴위해 의견 듣는다
- 4용인특례시의회, 수도권 핫플 시장 벤치마킹
- 5‘성수 드림빌드’ 분양…금리인하에 지식산업센터 수요 회복
- 6세스코 마이랩, 모기기피제 290ml 대용량 제품 출시
- 7석경에이티, 日 'OEM 토너 제조사'와 공급 계약 체결
- 8완도군, 교육발전 특구 지정으로 265억 원 확보
- 9스타디엠코퍼레이션, ‘이노비즈·메인비즈’ 연속 인증 획득…기술·경영 혁신 모두 잡았다
- 10개인회생 '요기로' 전문센터 개소…전국 무방문 서비스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