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 '벨라루체힐' 분양

경제·산업 입력 2021-04-23 17:00:58 수정 2021-04-23 17:00:5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양평군 서종면에 대단지로 구성되는 신축 전원단지 '벨라루체힐' 주목 받고 있다양평은 서울부터 홍천까지 이어지는 교통시설 호재와 단독, 전원주택에 대한 수요 폭증으로 이슈가 되는 지역이다.

 

이러한 양평에 위치한 벨라루체힐은 서울 강남까지 4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서양평IC, 서종IC 등 편리한 교통 인프라와 서종초, 서종중, 양서고 등 자녀들을 위한 교육 인프라 그리고 하남 스타필드 등  인근에 도심과 같은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57세대로 구성되는 벨라루체힐은 단지 내 각각의 독립된 타운하우스 형으로 3가지 평형으로 구성됐다.

 

47평형은 거실과 주방이 2층에 위치, 생활 공간의 독립성이 보장된 모던한 디자인의 주택으로 1층은 손님이나 자녀를 위해 사용할 수 있고 2층은 부부 전용 공간으로 1층보다 더 넓고 편리한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다. 2층에 마련된 넓은 테라스는 실용성 면에서도 훌륭하다.

 

55평형의 개성 있는 주택은 가족을 위한 공간임과 동시에 파티를 위한 공간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카페를 연상케 하는 중앙 계단을 통해 각층의 독립된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주방과 거실, 2층 테라스에서 채광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60평형의 힐링하우스는 224평의 넓은 대지와 정원을 가지고 있다. 또한 1층의 넒은 거실과 안방 그리고 주방과 다용도실을 제공한다. 수영장과 야외 테라스를 즐길 수 있으며, 2층 옥상 테라스는 이웃과의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대로 추가 및 수정이 가능한 건축설계와 외부 정원, 수영장 등은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키는데 충분할 것"이라며 "단지내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산책로와 아름답게 펼쳐진 자연까지, 가정의 화목함을 컨셉으로 벨라루체힐 타운은 완성 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평 전원주택 벨라루체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