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K뷰티 유일 전 세계 인기 브랜드 TOP 10 랭크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가 유럽 대표 유통 채널 룩판타스틱(Lookfantastic)이 집계한 세계 인기 브랜드 9위에 올라 화제다.
선정 소식을 전한 룩판타스틱(Lookfantastic)은 최근 12개월간의 구글 검색량을 조사한 지표를 기반으로 입점된 500여 개의 브랜드 중 세계에서 검색량이 가장 많은 뷰티 브랜드 순으로 TOP 10을 선정했다.
TOP10에 오른 브랜드는 디 오디너리, 뉴트로지나, 포레오, 유세린, 파이, 아밀리오레이트, 모로칸오일, 엘리자베스 아덴, 엘레미스로 K뷰티 브랜드로는 코스알엑스가 유일하게 랭크되었다.
또한 최근에는 미국 유명 커뮤니티 레딧(Reddit)에 코스알엑스의 스네일 뮤신 파워 에센스가 화제의 중심에 올라 패션 저널(FASHION JOURNAL)에 소개되기도 했다.
패션 저널(FASHION JOURNAL)에 기사로 소개한 에디터 JONTI RIDLEY는 레딧을 '신뢰할 만한' 채널로 꼽음과 동시에 코스알엑스 스네일 에센스를 비롯하여 나스, 글로시에 등 엄선된 브랜드 제품 몇 가지를 소개했다.
그는 기사를 통해 "레딧에서 인기 있는 제품이 시장에서 가장 좋은 제품이라는 말은 아니지만, 적어도 이 리뷰들은 수많은 사용자들의 진정성 있는 실제 사용 의견을 모은 것"이라며 레딧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코스알엑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세계적 인기 브랜드 TOP10 선정과 더불어 커뮤니티 레딧 사례를 통해 코스알엑스의 성장하는 글로벌 인지도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우리 브랜드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지는 만큼 전 세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국내와 미국을 주축으로 동남아시아와 중국까지 수출 국가를 다변화하며 K-뷰티를 넘어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하는 장기 비전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독일, 노르웨이, 네덜란드 백화점에 연이어 입점하는 등 유럽 시장 진출도 가속화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 SK그룹, 리밸런싱 일단락…SK온·엔무브 합병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4.7조…반도체 6분기만 ‘최저’
- [韓美 관세협상 타결] “車 15% 관세 인하…반도체·바이오도 논의”
- [韓美 관세협상 타결] “韓 상호관세 15%…3500억달러 대미 투자”
- 한화에어로, 2분기 최대 실적…영업이익 156%↑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동연 양산시장, 지역 건설공사장 찾아 긴급 현장점검
- 2부천시 GTX-B, 정차 없는 지역 주민 피해 우려
- 3대구시, 어린이 복합문화시설 ‘와글와글아이세상’ 정식 개관
- 4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의료용 전동스쿠터 전달
- 5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6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7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8"채권보다 주식"…증시 랠리에 EB 교환 급증
- 9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10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