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K뷰티 유일 전 세계 인기 브랜드 TOP 10 랭크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가 유럽 대표 유통 채널 룩판타스틱(Lookfantastic)이 집계한 세계 인기 브랜드 9위에 올라 화제다.
선정 소식을 전한 룩판타스틱(Lookfantastic)은 최근 12개월간의 구글 검색량을 조사한 지표를 기반으로 입점된 500여 개의 브랜드 중 세계에서 검색량이 가장 많은 뷰티 브랜드 순으로 TOP 10을 선정했다.
TOP10에 오른 브랜드는 디 오디너리, 뉴트로지나, 포레오, 유세린, 파이, 아밀리오레이트, 모로칸오일, 엘리자베스 아덴, 엘레미스로 K뷰티 브랜드로는 코스알엑스가 유일하게 랭크되었다.
또한 최근에는 미국 유명 커뮤니티 레딧(Reddit)에 코스알엑스의 스네일 뮤신 파워 에센스가 화제의 중심에 올라 패션 저널(FASHION JOURNAL)에 소개되기도 했다.
패션 저널(FASHION JOURNAL)에 기사로 소개한 에디터 JONTI RIDLEY는 레딧을 '신뢰할 만한' 채널로 꼽음과 동시에 코스알엑스 스네일 에센스를 비롯하여 나스, 글로시에 등 엄선된 브랜드 제품 몇 가지를 소개했다.
그는 기사를 통해 "레딧에서 인기 있는 제품이 시장에서 가장 좋은 제품이라는 말은 아니지만, 적어도 이 리뷰들은 수많은 사용자들의 진정성 있는 실제 사용 의견을 모은 것"이라며 레딧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코스알엑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세계적 인기 브랜드 TOP10 선정과 더불어 커뮤니티 레딧 사례를 통해 코스알엑스의 성장하는 글로벌 인지도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우리 브랜드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지는 만큼 전 세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국내와 미국을 주축으로 동남아시아와 중국까지 수출 국가를 다변화하며 K-뷰티를 넘어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하는 장기 비전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독일, 노르웨이, 네덜란드 백화점에 연이어 입점하는 등 유럽 시장 진출도 가속화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KT, 제주도 5G 망에 오픈랜 시스템 구축…"오픈랜 생태계 확대"
- 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