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K뷰티 유일 전 세계 인기 브랜드 TOP 10 랭크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가 유럽 대표 유통 채널 룩판타스틱(Lookfantastic)이 집계한 세계 인기 브랜드 9위에 올라 화제다.
선정 소식을 전한 룩판타스틱(Lookfantastic)은 최근 12개월간의 구글 검색량을 조사한 지표를 기반으로 입점된 500여 개의 브랜드 중 세계에서 검색량이 가장 많은 뷰티 브랜드 순으로 TOP 10을 선정했다.
TOP10에 오른 브랜드는 디 오디너리, 뉴트로지나, 포레오, 유세린, 파이, 아밀리오레이트, 모로칸오일, 엘리자베스 아덴, 엘레미스로 K뷰티 브랜드로는 코스알엑스가 유일하게 랭크되었다.
또한 최근에는 미국 유명 커뮤니티 레딧(Reddit)에 코스알엑스의 스네일 뮤신 파워 에센스가 화제의 중심에 올라 패션 저널(FASHION JOURNAL)에 소개되기도 했다.
패션 저널(FASHION JOURNAL)에 기사로 소개한 에디터 JONTI RIDLEY는 레딧을 '신뢰할 만한' 채널로 꼽음과 동시에 코스알엑스 스네일 에센스를 비롯하여 나스, 글로시에 등 엄선된 브랜드 제품 몇 가지를 소개했다.
그는 기사를 통해 "레딧에서 인기 있는 제품이 시장에서 가장 좋은 제품이라는 말은 아니지만, 적어도 이 리뷰들은 수많은 사용자들의 진정성 있는 실제 사용 의견을 모은 것"이라며 레딧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코스알엑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세계적 인기 브랜드 TOP10 선정과 더불어 커뮤니티 레딧 사례를 통해 코스알엑스의 성장하는 글로벌 인지도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우리 브랜드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지는 만큼 전 세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국내와 미국을 주축으로 동남아시아와 중국까지 수출 국가를 다변화하며 K-뷰티를 넘어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하는 장기 비전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독일, 노르웨이, 네덜란드 백화점에 연이어 입점하는 등 유럽 시장 진출도 가속화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시, 키즈카페머니 11억원 추가발행…키즈카페 20% 할인
- 한미, 비자개선 논의 본격화…30일 워싱턴서 워킹그룹 첫 회의
- 쿠팡, 작년 산지직송 수산물 1500t 매입…역대 최대
- 롯데, 글로벌 인재 양성…해외법인 직원들 한국서 4박5일 교육
- 日정부, 범용 휴머노이드 연구 지원…2030년 시제품 개발 목표
- 농식품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 수은, KAI 인니 훈련기 수명연장사업에 4500만달러 지원
- 우정사업본부 "우편·금융 복구 위해 점검 시작"
- 삼성물산·대우건설, 9346억원 규모 문래동4가 재개발 시공
- 정부 "국정자원, 화재 직접 피해없는 시스템 551개 순차 가동"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상일 용인시장, 반도체 초대형 프로젝트...502조 원 투자
- 2전남대, 글로컬대학30 최종 선정…AI 대전환 선도
- 3빛과 감성의 가을밤 ‘2025 힐링필링 포항철길숲야행’ 성료, 8만 명 몰려
- 4경주시, '신라의 빛과 흥, 세계와 어우러지다'. . .제52회 신라문화제 개막
- 5국회, ‘경주 APEC 정상회의 성공개최 결의안’ 만장일치 통과
- 6영천시가족센터, ‘영천가족사랑축제’ 성황리 개최
- 7포항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긴급 대책회의 개최
- 8대구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시민 불편 최소화 추진
- 9여수 촛불행동, ‘촛불 같은 사람들’ 8명에게 공로상 수여
- 10김민웅 촛불행동 상임대표, 여수 촛불문화제서 특별재판부 설치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