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신규 CF “보험을 지혜롭게”…'내 보험 바로 알기'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국내 최대 통합 보험 관리 플랫폼 굿리치가 신규 광고 ‘보험을 지혜롭게’ 시리즈 첫번째 에피소드 ‘보험분석 편’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내 보험 바로 알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이번 광고는 코미디언 김지혜가 가족의 보험을 걱정하는 남편 박준형에게 굿리치를 통한 지혜로운 보험생활의 비법을 알려주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중년 가장의 입장에서 가족 보험 준비에 대해 막연한 걱정을 하는 박준형에게, 홈 트레이닝을 즐기던 김지혜가 “굿리치가 다 알아서 점검해준다”며 굿리치 앱 보험분석 기능을 선보이는 내용을 담아냈다.
‘보험 분석’ 기능은 가입된 보험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이를 알기 쉽게 등급으로 보여주는 굿리치 앱의 대표 기능이다. 부족한 보장 내역을 한눈에 점검할 수 있고 보장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다.
한편, 이번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내 보험 바로 알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4일까지 굿리치 앱에 접속해 이벤트 안내에 따라 보험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이벤트에 바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2명),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3명), 스타벅스 음료 상품권(2,0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승표 리치플래닛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 시리즈는 두 부부의 자연스러운 연출을 통해 일상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보험 고민들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 며 “앞으로도 ‘보험을 지혜롭게’라는 슬로건에 어울리도록 고객들에게 더 편리하고 실용적인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4대 금융지주, '주주환원율 50% 시대' 문턱에…실적은 정점, 지속성은 과제
- 미국, 2일 서머타임 해제…한국과 시차 1시간 더 벌어진다
- 비트코인 '업토버' 끝났다…7년만에 첫 '10월 월간 하락'
- 외국인 환전업자 10명 중 9명 중국인…위안화 환전은 2%
- 사망보험금, 생전 연금처럼 받는다…유동화 본격 시행
- 대출 규제에 카드론 재미 시들…카드업계 '불황 터널'
- '5조 클럽·최대 이익'… KB·우리금융 함박웃음
- NH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2599억원…증권↑은행·보험↓
- KBI그룹, 라온 이어 상상인저축은행 품는다…1107억원에 지분 90% 인수
-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최초 시연 성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제 금값, 온스당 3997달러…미중 불확실성에 조정 국면 지속
- 2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복구율 92%…행정시스템 대부분 정상화
- 3韓中, 통화스와프·FTA·범죄 공조 등 협력 합의…‘실질 협력’ 강화
- 4서울시, 한강버스 시민 탑승 운항 재개…첫날 3000여명 이용
- 5필리핀 대통령, 한화오션과 잠수함 협력 논의
- 6늦가을 미술관 울려 퍼진 ‘명화와 클래식 선율’
- 7미스코리아 '美'에 해남 '味'를 더하다…해남미남축제, '515 김치 비빔'으로 축제 분위기 '후끈'
- 8김한종 장성군수 "장성군이 명실상부한 역사·문화·교육 메카로 우뚝"
- 9공영민 고흥군수 "군민 참여와 화합이 고흥발전 원동력"
- 10해수부, “후쿠시마 오염수 투명 공개·국제 감시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