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신규 CF “보험을 지혜롭게”…'내 보험 바로 알기'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국내 최대 통합 보험 관리 플랫폼 굿리치가 신규 광고 ‘보험을 지혜롭게’ 시리즈 첫번째 에피소드 ‘보험분석 편’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내 보험 바로 알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이번 광고는 코미디언 김지혜가 가족의 보험을 걱정하는 남편 박준형에게 굿리치를 통한 지혜로운 보험생활의 비법을 알려주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중년 가장의 입장에서 가족 보험 준비에 대해 막연한 걱정을 하는 박준형에게, 홈 트레이닝을 즐기던 김지혜가 “굿리치가 다 알아서 점검해준다”며 굿리치 앱 보험분석 기능을 선보이는 내용을 담아냈다.
‘보험 분석’ 기능은 가입된 보험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이를 알기 쉽게 등급으로 보여주는 굿리치 앱의 대표 기능이다. 부족한 보장 내역을 한눈에 점검할 수 있고 보장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다.
한편, 이번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내 보험 바로 알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4일까지 굿리치 앱에 접속해 이벤트 안내에 따라 보험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이벤트에 바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2명),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3명), 스타벅스 음료 상품권(2,0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승표 리치플래닛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 시리즈는 두 부부의 자연스러운 연출을 통해 일상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보험 고민들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 며 “앞으로도 ‘보험을 지혜롭게’라는 슬로건에 어울리도록 고객들에게 더 편리하고 실용적인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인프라코어, HD현대건설기계와 합병 통과
- KB증권, 채권 온라인 거래 이벤트 실시
- 카카오뱅크, 시각장애인 위한 음성 OTP 도입
- IBK기업은행·수원특례시, 창업기업 설비투자 특별지원 업무협약
- 토스뱅크, UNGC 가입…"지속가능한 혁신 앞세워 ESG 경영 강화"
- 케이뱅크, 韓∙日 스테이블코인 송금 기술검증 성공
- 나노실리칸첨단소재, 이차전지 실리콘 나노섬유 복합체 핵심특허 확보
- 삼성생명, 우수한 펀더멘털+지배구조 변화 기대…목표가↑-신한
- Sh수협은행, 트리니티자산운용 인수…창립 63년만 M&A 첫 결실
- 신임 금융위원장 취임…'생산적 금융' 전환 본격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SG닷컴,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 테마로 '뷰티 쓱세일' 진행
- 2제19회 장수한우랑사과랑 축제…"최고의 장수한우 가린다"
- 3중진공, ‘재도전 마인드업’ 힐링캠프 참여자 모집
- 4전북콘텐츠융합진흥원, ‘익산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 개최
- 5GS리테일, 백지연 전 앵커와 GS샵서 방송 시작
- 6박희승 의원 "재해위험지역 정비사업 590억 확보…주민 안전 최우선"
- 7HD현대인프라코어, HD현대건설기계와 합병 통과
- 8SKT, 고객정보 유출설에 "전혀 사실 아냐" 일축
- 9이마트24, '소비쿠폰 2차 지급' 맞춰 할인 행사
- 10KB증권, 채권 온라인 거래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