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신규 CF “보험을 지혜롭게”…'내 보험 바로 알기'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국내 최대 통합 보험 관리 플랫폼 굿리치가 신규 광고 ‘보험을 지혜롭게’ 시리즈 첫번째 에피소드 ‘보험분석 편’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내 보험 바로 알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이번 광고는 코미디언 김지혜가 가족의 보험을 걱정하는 남편 박준형에게 굿리치를 통한 지혜로운 보험생활의 비법을 알려주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중년 가장의 입장에서 가족 보험 준비에 대해 막연한 걱정을 하는 박준형에게, 홈 트레이닝을 즐기던 김지혜가 “굿리치가 다 알아서 점검해준다”며 굿리치 앱 보험분석 기능을 선보이는 내용을 담아냈다.
‘보험 분석’ 기능은 가입된 보험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이를 알기 쉽게 등급으로 보여주는 굿리치 앱의 대표 기능이다. 부족한 보장 내역을 한눈에 점검할 수 있고 보장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다.
한편, 이번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내 보험 바로 알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4일까지 굿리치 앱에 접속해 이벤트 안내에 따라 보험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이벤트에 바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2명),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3명), 스타벅스 음료 상품권(2,0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승표 리치플래닛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 시리즈는 두 부부의 자연스러운 연출을 통해 일상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보험 고민들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 며 “앞으로도 ‘보험을 지혜롭게’라는 슬로건에 어울리도록 고객들에게 더 편리하고 실용적인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명호(전 계명문화대 총장) 씨 별세
- 2尹부부, 구치소서 맞는 추석… "특식 없이 실외 운동 시간 제공"
- 3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53.5%…4주 만에 반등
- 4산업장관, 방미 귀국…"한국 외환시장 민감성 상당한 공감대"
- 5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6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7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8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9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10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