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서 브랜드 체험존 개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액션 카메라의 글로벌 리더 고프로(GoPro)는 오는 27일까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 브랜드 체험존 ‘고프로 마운틴 어드벤처’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고프로 마운틴 어드벤처’는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서울시 서울스토리와 공동 기획한 이벤트로, 등산, 트레일 러닝, 자전거 등 산악 모험을 테마로 진행된다. 또한 산악 모험에 어울리는 고프로 액션 카메라, 라이프 스타일 기어, 마운트 등을 소개한다.
이번 브랜드 체험존은 고프로 브랜드와 산악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복합 공간이며 ▲ 고프로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고프로 히스토리 전시 공간’ ▲ 고프로 크리에이터의 산악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고프로 X 서울시 서울스토리 전시 공간’ ▲ 소셜 미디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체험존에는 고프로 브랜드 앰배서더와 산악 모험을 즐기는 여행 크리에이터 10인이 참여한다. 10인의 크리에이터는 서울 산악 여행 코스를 고프로만의 독특하고 참신한 영상으로 재조명하며, 크리에이터가 직접 추천하는 등산 코스와 고프로 촬영 노하우를 담은 브로슈어를 제공한다.
고프로 코리아 신새롬 매니저는 “고프로 마운틴 어드벤처는 코로나19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워진 고프로 팬에게 서울의 안전한 산악 여행지를 알리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도심 속 힐링을 제공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포토존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후,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고프로마운틴어드벤처, #현대카드트래블라이브러리, #서울스토리, #고프로퀵앱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마운틴 어드벤처 타월과 서울시 서울스토리 굿즈를 참여자에게 100% 증정한다.
아울러, 고프로 편집 앱 퀵(Quik) 사용자를 대상으로 소셜 미디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산과 숲에서 촬영한 영상을 퀵으로 편집해 필수 해시태그 #고프로마운틴어드벤처, #현대카드트래블라이브러리, #서울스토리, #고프로퀵앱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히어로9 블랙 1대, 라이프 스타일 기어 1개, 고프로 타월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여행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마운틴 어드벤처’ 라이브 토크쇼 등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방역이 실시되고 체온 측정, 손 소독제 구비 등 방역을 위한 조치가 이뤄진다. 또한 모든 출입자의 손 소독제 세정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며, 한 번에 30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고프로 마운틴 어드벤처의 관람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월요일은 휴무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고프로 코리아 네이버 포스트 및 고프로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尹부부, 구치소서 맞는 추석… "특식 없이 실외 운동 시간 제공"
- 2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53.5%…4주 만에 반등
- 3산업장관, 방미 귀국…"한국 외환시장 민감성 상당한 공감대"
- 4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5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6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7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8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9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 10올해 공항 내 속도위반 144건…전년比 2배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