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여름 신메뉴 ‘팝핑 크러쉬’ 3종 출시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 프랜차이즈가
올 여름을 겨냥한 신 메뉴로 크로플 컵빙수 4종에 이어 차가운 ‘팝핑
크러쉬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팝핑 크러쉬 3종은 제철 과일 스무디 제품으로 △살구자두
팝핑크러쉬 △샤인 머스캣 팝핑크러쉬 △수박 팝핑크러쉬 3가지 플레이버를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게 맛있게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수박 팝핑 크러쉬는 국내산 수박를 사용하여 수박의 달콤함과 진한 수박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샤인 머스캣과 살구자두 팝핑 크러쉬’역시 제철 과일의 풍미를 듬뿍 담아 상큼함을 톡톡히 느낄 수 있다. 특히 톡톡 팝핑 캔디를 토핑으로 올려 상큼하고 시원함과 동시에 입안에 톡톡 터지는 재미까지 더했다.
셀렉토커피 마케팅 담당자는 “기온이 성큼 올라 상큼하고 깔끔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을 주제로 시원한 샤벳느낌의 음료를 준비했다”고 출시 배경을 밝히며 “화려한 여름의 색감을 가득 담은 팝핑 크러쉬 3종으로 눈으로도 맛으로도 시원함을 가득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셀렉토커피는 이번 여름 신 메뉴 라인업으로 크로플 컵빙수와 팝핑 크러쉬 3종까지 더해 푸짐한 극강의 달콤함부터 제철 과일의 시원 상큼함까지 더해진 트렌디한 음료로 여름 시즌을 선도하고 올 여름 매출을 극대화 시키겠다는 포부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