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여름 신메뉴 ‘팝핑 크러쉬’ 3종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6-14 15:30:01
수정 2021-06-14 15:30:01
유연욱 기자
0개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 프랜차이즈가
올 여름을 겨냥한 신 메뉴로 크로플 컵빙수 4종에 이어 차가운 ‘팝핑
크러쉬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팝핑 크러쉬 3종은 제철 과일 스무디 제품으로 △살구자두
팝핑크러쉬 △샤인 머스캣 팝핑크러쉬 △수박 팝핑크러쉬 3가지 플레이버를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게 맛있게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수박 팝핑 크러쉬는 국내산 수박를 사용하여 수박의 달콤함과 진한 수박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샤인 머스캣과 살구자두 팝핑 크러쉬’역시 제철 과일의 풍미를 듬뿍 담아 상큼함을 톡톡히 느낄 수 있다. 특히 톡톡 팝핑 캔디를 토핑으로 올려 상큼하고 시원함과 동시에 입안에 톡톡 터지는 재미까지 더했다.
셀렉토커피 마케팅 담당자는 “기온이 성큼 올라 상큼하고 깔끔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을 주제로 시원한 샤벳느낌의 음료를 준비했다”고 출시 배경을 밝히며 “화려한 여름의 색감을 가득 담은 팝핑 크러쉬 3종으로 눈으로도 맛으로도 시원함을 가득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셀렉토커피는 이번 여름 신 메뉴 라인업으로 크로플 컵빙수와 팝핑 크러쉬 3종까지 더해 푸짐한 극강의 달콤함부터 제철 과일의 시원 상큼함까지 더해진 트렌디한 음료로 여름 시즌을 선도하고 올 여름 매출을 극대화 시키겠다는 포부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 방문의 해' 성과로 증명된 섬진강 르네상스
- 2남원시, 지적·공간정보 행정 7년 연속 '최우수기관'
- 3남원시의회, 민생·현장·미래로 2025년 의정활동을 기록하다
- 4국립민속국악원, 전북 풍류 음악의 뿌리를 기록하다
- 5대구지방환경청 조은희 청장, 달서구청 미세먼지 상황실 현장방문
- 6임미애 의원, 더불어민주당 의성‧청송‧영덕‧울진 지역위원회 송년의날 행사 및 김상욱 국회의원 초청강연 성료
- 7iM뱅크(아이엠뱅크),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 경품 응모 이벤트
- 8영덕군, 고속도로 IC 2개소 신규 개설 검토...교통 불편 해소 총력
- 9수성아트피아, S-POTLIGHT 시리즈 마지막 무대 '대구성악가협회 송년음악회' 개최
- 10한국수력원자력, 대학생 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