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여름 신메뉴 ‘팝핑 크러쉬’ 3종 출시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 프랜차이즈가
올 여름을 겨냥한 신 메뉴로 크로플 컵빙수 4종에 이어 차가운 ‘팝핑
크러쉬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팝핑 크러쉬 3종은 제철 과일 스무디 제품으로 △살구자두
팝핑크러쉬 △샤인 머스캣 팝핑크러쉬 △수박 팝핑크러쉬 3가지 플레이버를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게 맛있게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수박 팝핑 크러쉬는 국내산 수박를 사용하여 수박의 달콤함과 진한 수박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샤인 머스캣과 살구자두 팝핑 크러쉬’역시 제철 과일의 풍미를 듬뿍 담아 상큼함을 톡톡히 느낄 수 있다. 특히 톡톡 팝핑 캔디를 토핑으로 올려 상큼하고 시원함과 동시에 입안에 톡톡 터지는 재미까지 더했다.
셀렉토커피 마케팅 담당자는 “기온이 성큼 올라 상큼하고 깔끔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을 주제로 시원한 샤벳느낌의 음료를 준비했다”고 출시 배경을 밝히며 “화려한 여름의 색감을 가득 담은 팝핑 크러쉬 3종으로 눈으로도 맛으로도 시원함을 가득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셀렉토커피는 이번 여름 신 메뉴 라인업으로 크로플 컵빙수와 팝핑 크러쉬 3종까지 더해 푸짐한 극강의 달콤함부터 제철 과일의 시원 상큼함까지 더해진 트렌디한 음료로 여름 시즌을 선도하고 올 여름 매출을 극대화 시키겠다는 포부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전국 6개 자생한방병원, 보건복지부 3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혈관 CT 검사로 미래 심장질환 발생 예측… 딥러닝 모델 개발
- 사노피, '청소년 당뇨 인식 개선 캠페인' 위해 보건교육포럼과 MOU 체결
- 한미약품 차세대 면역항암제 'IL-2', MSD 키트루다와 병용임상 추진
- "성조숙증, 조기발견하려면 초등학교 2~3학년 때 검사를"
- 수면무호흡증, 고혈압·뇌경색 위험 높이는 '숨은 질환'
- 유한양행 신약 '렉라자', 치료제 안 듣는 '비소세포폐암'에 효과
- 수증기 이용해 전립선 줄인다… 이대서울병원, ‘리줌’ 수술 적극 시행
- 한국인의 뇌졸중 인식 수준은? "증상 잘 알지만 위험 요인은 몰라"
- CT 찍어 '근감소증' 진단… "객관적 평가 가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배민, 티빙과 손 잡았다…결합상품 내달 2일 출시
- 2종근당, 사내 'CKD 건강강좌' 진행… 주제는 만성 신장병
- 3전국 6개 자생한방병원, 보건복지부 3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4고척에 들어서는 ‘브랜드 대단지’…푸르지오 힐스테이트 공급
- 5위츠, 1분기 매출액 321억…전년比 32.8% 증가
- 6한패스, 태국 ‘카시콘 은행’과 계약…“동남아시장 공략”
- 7심플랫폼, ‘CTR 창원공장 제조 AI 실증사업’ 수주
- 8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명동점서 패션 브랜드 강화
- 9한화갤러리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매장 '벤슨' 오픈
- 10솔루엠, 자사주 '118만주' 전량 소각…"주주 가치 최우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