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유아용 스킨케어 국내 판매 1위
한국시장 넘어 중국, 대만 등 해외에서도 각광
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가 칸타 코리아 조사결과 지난 1분기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로 확인됐다.
그린핑거는 유한킴벌리의 영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식물유래성분을 바탕으로 갓 태어난 신생아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주는 더마스킨케어 ‘판테딘’부터 10세 아이들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마이키즈’,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그린핑거 선’까지 다양한 연령, 피부타입별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그린핑거는 국내 소비자에게 선호 받은 제품력과 다양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으로 외연을 확대하고 있다. 이미 중국, 대만, 베트남 등으로 수출되어 현지 아이들을 만나고 있으며 이웃한 싱가포르 진출도 눈앞에 두는 등 해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린핑거 담당자는 “자연에 진심을 담는다는 브랜드 철학아래 순하고 정제된 식물유래성분과 철저한 제품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국내외에서 유아 스킨케어 시장을 견인할 수 있도록 제품 혁신을 지속해 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그린핑거는 0~10세까지 유아동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물티슈, 기저귀, 마스크 등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가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