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유아용 스킨케어 국내 판매 1위
한국시장 넘어 중국, 대만 등 해외에서도 각광

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가 칸타 코리아 조사결과 지난 1분기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로 확인됐다.
그린핑거는 유한킴벌리의 영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식물유래성분을 바탕으로 갓 태어난 신생아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주는 더마스킨케어 ‘판테딘’부터 10세 아이들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마이키즈’,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그린핑거 선’까지 다양한 연령, 피부타입별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그린핑거는 국내 소비자에게 선호 받은 제품력과 다양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으로 외연을 확대하고 있다. 이미 중국, 대만, 베트남 등으로 수출되어 현지 아이들을 만나고 있으며 이웃한 싱가포르 진출도 눈앞에 두는 등 해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린핑거 담당자는 “자연에 진심을 담는다는 브랜드 철학아래 순하고 정제된 식물유래성분과 철저한 제품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국내외에서 유아 스킨케어 시장을 견인할 수 있도록 제품 혁신을 지속해 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그린핑거는 0~10세까지 유아동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물티슈, 기저귀, 마스크 등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가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파미셀, '제2회 마종기문학상' 시상식 후원
- 2'중진공 30억 횡령' 강석진 이사장 사과 "철저히 대응 못했다"
- 3공영민 고흥군수 "고흥은 대한민국 우주항공산업 미래성장 거점"
- 4중기부, 상생 문화 확산 위해 대기업과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
- 5에이아이트릭스, ISO 27001∙ISO 27701 국제표준 인증 동시 획득
- 6북앤 라디오, ‘자다 깼더니 시가 되어 있었다’ 북콘서트 진행
- 7사라지는 것들의 의미를 찾아서… 신상문 작가 ‘소멸의 의식’ 사진전
- 8완도군, 힐링 명소로 '약산 해안 치유의 숲' 급부상
- 9홈플릭스, 시니어 레지던스로 ‘라이프테크’ 시대 열어
- 10한국후지필름BI, 직장인 대상 AI·AX 솔루션 인식 조사 결과 발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