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아트펌컴퍼니와 ‘Thank유 캠페인’ 공동주관 MOU체결

사단법인 한국유가공협회와 대한적십자사 그리고 아트펌컴퍼니가 ‘Thank유 캠페인’을 공동 주관한다고 밝혔다.
‘Thank유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우리사회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전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국내 유업체와 함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내용의 캠페인으로 전개된다.
이번 캠페인은 크게 세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내가 소비한 유제품을 인증하여 행복의 가치를 함께 실천하는 ‘Thank유 1004챌린지’, 재치가 가득 담긴 영상으로 대한민국의 건강한 유제품을 알리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 그리고 40여명의 스타 애장품 나눔응모와 착한 유제품 소비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Thank유 산타클로스’이다.
또한 ‘Thank유’ 나눔사업으로 코로나19로 인한 교육 불평등으로 재능이 있어도 꿈을 위한 도전을 하기 힘든 청소년들에게 지원되는 ‘Thank유 1004 장학금’과 코로나19로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청소년 등 취약계층과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며 고분군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이 전달되는‘Thank유 1004 빨간상자’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Thank유 1004 빨간상자’ 프로그램은 참여만해도 1,004원이 적립되며, 연말에 유업체에서 대한적십자사로 기부한다.

Thank유 캠페인 MOU [사진=한국유가공협회]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풍, 1분기 영업적자 전년 대비 5배 악화…해결방안 ‘막막’
- LG디스플레이, 4세대 OLED 패널 연구 성과 SID ‘올해의 우수논문’ 선정
- 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 대 넘어서
- 카카오, 다음 분사 작업 이달 중 마무리 전망
- CU, 생분해성 도시락 용기 사용한 ‘더건강식단’ 간편식 출시
- 기아 EV9, 글로벌 자동차상 연이어 수상…전기 SUV 경쟁력 부각
- 삼성물산, 현대엘리베이터와 초고층 건물 적용 모듈러 승강기 공동개발
- GS샵, 530억 매출 거둔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참여기업 공개모집
-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산에 브라질산 닭고기 수입 잇단 중단
- 식품업계, 내수 침체·고환율에 발목…1분기 실적 ‘쇼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광산구, 금호타이어와 화재 피해 현황 조사
- 2금호타이어, 광주 공장 화재 "머리 숙여 사과"
- 3황현필 "5⋅18민주화운동 왜곡, 전두환 결별 못한 국민의힘 때문"
- 4장성군, 6·3대선 책자형 공약 공보물 우편발송 준비 분주
- 5남원 '월광포차 시즌2' 17일 개막…올해도 MC모건우 진행
- 6이주호 권한대행 "5월정신 위에 오늘날 대한민국 세워져"
- 7영풍, 1분기 영업적자 전년 대비 5배 악화…해결방안 ‘막막’
- 8LG디스플레이, 4세대 OLED 패널 연구 성과 SID ‘올해의 우수논문’ 선정
- 9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 대 넘어서
- 10카카오, 다음 분사 작업 이달 중 마무리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