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아트펌컴퍼니와 ‘Thank유 캠페인’ 공동주관 MOU체결

사단법인 한국유가공협회와 대한적십자사 그리고 아트펌컴퍼니가 ‘Thank유 캠페인’을 공동 주관한다고 밝혔다.
‘Thank유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우리사회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전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국내 유업체와 함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내용의 캠페인으로 전개된다.
이번 캠페인은 크게 세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내가 소비한 유제품을 인증하여 행복의 가치를 함께 실천하는 ‘Thank유 1004챌린지’, 재치가 가득 담긴 영상으로 대한민국의 건강한 유제품을 알리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 그리고 40여명의 스타 애장품 나눔응모와 착한 유제품 소비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Thank유 산타클로스’이다.
또한 ‘Thank유’ 나눔사업으로 코로나19로 인한 교육 불평등으로 재능이 있어도 꿈을 위한 도전을 하기 힘든 청소년들에게 지원되는 ‘Thank유 1004 장학금’과 코로나19로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청소년 등 취약계층과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며 고분군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이 전달되는‘Thank유 1004 빨간상자’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Thank유 1004 빨간상자’ 프로그램은 참여만해도 1,004원이 적립되며, 연말에 유업체에서 대한적십자사로 기부한다.

Thank유 캠페인 MOU [사진=한국유가공협회]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광복 80주년, AI로 그날의 소리를 되살리다
- “신도시 조성에 신뢰회복까지”…LH, 후임 사장 과제 산적
- '온서비스 AI' 효과...네이버 2분기도 웃었다
- 철강업계, 안전한 일터 만들기 박차…"근로손실 줄인다"
- 아워홈, 신세계 단체급식 인수 추진…성장 드라이브
- 현대차와 손잡은 GM...한국GM 철수설 재점화
- “美서 만들면 면제”…삼성·SK, 반도체 관세 피하나
- ‘성수 드림빌드’ 분양…금리인하에 지식산업센터 수요 회복
- 세스코 마이랩, 모기기피제 290ml 대용량 제품 출시
- 스타디엠코퍼레이션, ‘이노비즈·메인비즈’ 연속 인증 획득…기술·경영 혁신 모두 잡았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시의회, 여수MBC 순천 이전 저지 위해 국회·MBC본사·방문진 직접 방문
- 2이후경(신한라이프 DB사업그룹장)씨 장모상
- 3대경대, ‘배우·뮤지컬·슈퍼모델·태권도’까지…진로 직업체험 캠프 오는 23일 개최
- 4영덕군, 산불 상처 딛고 ‘푸른 숲’ 복구사업 본격 추진
- 5영덕군, 폭염 대응 ‘이동형 무더위쉼터’ 운영
- 6대구행복진흥원, ‘대구 소상공인 맞춤형 출산·양육지원 사업’ 높은 만족도·정책적 효과 거둬
- 7광복 80주년, AI로 그날의 소리를 되살리다
- 8코인원, 코인 팔아 숨통 트나…FIU 제재·현금난 해소
- 9증시 활황에 증권사 실적도 '고공행진'
- 10“신도시 조성에 신뢰회복까지”…LH, 후임 사장 과제 산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