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아트펌컴퍼니와 ‘Thank유 캠페인’ 공동주관 MOU체결
사단법인 한국유가공협회와 대한적십자사 그리고 아트펌컴퍼니가 ‘Thank유 캠페인’을 공동 주관한다고 밝혔다.
‘Thank유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우리사회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전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국내 유업체와 함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내용의 캠페인으로 전개된다.
이번 캠페인은 크게 세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내가 소비한 유제품을 인증하여 행복의 가치를 함께 실천하는 ‘Thank유 1004챌린지’, 재치가 가득 담긴 영상으로 대한민국의 건강한 유제품을 알리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 그리고 40여명의 스타 애장품 나눔응모와 착한 유제품 소비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Thank유 산타클로스’이다.
또한 ‘Thank유’ 나눔사업으로 코로나19로 인한 교육 불평등으로 재능이 있어도 꿈을 위한 도전을 하기 힘든 청소년들에게 지원되는 ‘Thank유 1004 장학금’과 코로나19로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청소년 등 취약계층과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며 고분군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이 전달되는‘Thank유 1004 빨간상자’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Thank유 1004 빨간상자’ 프로그램은 참여만해도 1,004원이 적립되며, 연말에 유업체에서 대한적십자사로 기부한다.
Thank유 캠페인 MOU [사진=한국유가공협회]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S건설, 스마트 연어양식장 준공
- "크리스마스 선물 풍성"…넷마블, 게임 11종서 이벤트 실시
- 이베이, 2025년 역직구 전망 키워드 ‘R.I.S.E’ 선정
- 베스트텍,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AI 기반 혁신성과 인정”
- 아워홈, ‘별미분식 인천공항T2점’ 리뉴얼 오픈
- 아영FBC, ’서울의 심판' 우승와인 '본테라 에스테이트 콜렉션' 선봬
- SPC그룹,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2호점 ‘선웨이 피라미드점’ 오픈
- 롯데리아, 특화 전략매장 ‘롯데월드몰점’ 리뉴얼 오픈
- 우아한청년들, '2024 배민커넥트 연말결산' 이벤트
- 이디야커피, 말레이시아 1호점 ‘엘미나점’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건설, 스마트 연어양식장 준공
- 22024 원주만두축제, 50만 명 방문해 347억 원 직접 경제 효과 창출
- 3횡성군, 침체된 지역경제 살리고자 두 팔 걷어
- 4"크리스마스 선물 풍성"…넷마블, 게임 11종서 이벤트 실시
- 5경희대 경영대학원, 송년 행사 ‘2024 경영인의 밤’ 성료
- 6IBK기업은행, 10년 주기형 주택담보대출 출시
- 7이베이, 2025년 역직구 전망 키워드 ‘R.I.S.E’ 선정
- 8순천향건강과학대학원 건강과학CEO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진행
- 9양산시, 민생경제 안정·연말연시 대비 대책 논의
- 10보훈공단, 2024년 중앙의료장비 심의위원회 통해 국가유공자 의료서비스 개선 노력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