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퍼센트x유튜버 다영,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 W컨셉 입점 이어 완판 기록
문화·생활
입력 2021-07-06 14:04:10
수정 2021-07-06 14:04:10
유연욱 기자
0개
뷰티 브랜드 데이퍼센트가 프리미엄 여성향 디자이너 편집몰 W컨셉에 입점 후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W컨셉에서 데이퍼센트는 론칭 하루만에 뷰티 카테고리 베스트1위를 달성했으며 패션/가전/뷰티
등 전체 카테고리에서도 베스트 4위를 기록했다.
데이퍼센트는 2020년 3월 첫 론칭한 브랜드로 유튜버 다영이 6년간 뷰티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 제품 하나만 단독 판매 중이다.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은 오랜 시간동안 다양한 테스트와 샘플링을 통해 탄생했다. 약간의 점도가 느껴지는 뽀얀 색감과 텍스처가 특징이며, 식물성 스쿠알란이
함유되어 있다.
여름에는 따로 세럼이나 크림을 덧바르지 않고 젤리스킨 하나로도 편안한 스킨케어를
끝낼 수 있다.
데이퍼센트의 대표이자 유튜버 다영은 "젤리스킨과
함께 쓰기 좋은 다른 제품들도 개발에 들어갔다”며 “샘플링
기간까지 더해 2년 이상의 기간 동안 젤리스킨 단 하나의 제품에 쏟은 애정만큼 새로운 제품들도 예민하게
기획하고 개발할 것이다. 많은 분들께서 데이퍼센트 제품들과 함께 '내
공간'에서만큼은 편안하고 안락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퍼센트의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은 지속적인 판매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