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퍼센트x유튜버 다영,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 W컨셉 입점 이어 완판 기록
문화·생활
입력 2021-07-06 14:04:10
수정 2021-07-06 14:04:10
유연욱 기자
0개
뷰티 브랜드 데이퍼센트가 프리미엄 여성향 디자이너 편집몰 W컨셉에 입점 후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W컨셉에서 데이퍼센트는 론칭 하루만에 뷰티 카테고리 베스트1위를 달성했으며 패션/가전/뷰티
등 전체 카테고리에서도 베스트 4위를 기록했다.
데이퍼센트는 2020년 3월 첫 론칭한 브랜드로 유튜버 다영이 6년간 뷰티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 제품 하나만 단독 판매 중이다.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은 오랜 시간동안 다양한 테스트와 샘플링을 통해 탄생했다. 약간의 점도가 느껴지는 뽀얀 색감과 텍스처가 특징이며, 식물성 스쿠알란이
함유되어 있다.
여름에는 따로 세럼이나 크림을 덧바르지 않고 젤리스킨 하나로도 편안한 스킨케어를
끝낼 수 있다.
데이퍼센트의 대표이자 유튜버 다영은 "젤리스킨과
함께 쓰기 좋은 다른 제품들도 개발에 들어갔다”며 “샘플링
기간까지 더해 2년 이상의 기간 동안 젤리스킨 단 하나의 제품에 쏟은 애정만큼 새로운 제품들도 예민하게
기획하고 개발할 것이다. 많은 분들께서 데이퍼센트 제품들과 함께 '내
공간'에서만큼은 편안하고 안락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퍼센트의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은 지속적인 판매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