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퍼센트x유튜버 다영,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 W컨셉 입점 이어 완판 기록
문화·생활
입력 2021-07-06 14:04:10
수정 2021-07-06 14:04:10
유연욱 기자
0개

뷰티 브랜드 데이퍼센트가 프리미엄 여성향 디자이너 편집몰 W컨셉에 입점 후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W컨셉에서 데이퍼센트는 론칭 하루만에 뷰티 카테고리 베스트1위를 달성했으며 패션/가전/뷰티
등 전체 카테고리에서도 베스트 4위를 기록했다.
데이퍼센트는 2020년 3월 첫 론칭한 브랜드로 유튜버 다영이 6년간 뷰티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 제품 하나만 단독 판매 중이다.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은 오랜 시간동안 다양한 테스트와 샘플링을 통해 탄생했다. 약간의 점도가 느껴지는 뽀얀 색감과 텍스처가 특징이며, 식물성 스쿠알란이
함유되어 있다.
여름에는 따로 세럼이나 크림을 덧바르지 않고 젤리스킨 하나로도 편안한 스킨케어를
끝낼 수 있다.
데이퍼센트의 대표이자 유튜버 다영은 "젤리스킨과
함께 쓰기 좋은 다른 제품들도 개발에 들어갔다”며 “샘플링
기간까지 더해 2년 이상의 기간 동안 젤리스킨 단 하나의 제품에 쏟은 애정만큼 새로운 제품들도 예민하게
기획하고 개발할 것이다. 많은 분들께서 데이퍼센트 제품들과 함께 '내
공간'에서만큼은 편안하고 안락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퍼센트의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은 지속적인 판매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2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3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4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5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6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7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8‘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9역대급 불장에 …兆단위 대어 잇단 IPO 노크
- 10LG엔솔, 우주용 배터리 개발 참여…“사업 다각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