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퍼센트x유튜버 다영,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 W컨셉 입점 이어 완판 기록
문화·생활
입력 2021-07-06 14:04:10
수정 2021-07-06 14:04:10
유연욱 기자
0개

뷰티 브랜드 데이퍼센트가 프리미엄 여성향 디자이너 편집몰 W컨셉에 입점 후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W컨셉에서 데이퍼센트는 론칭 하루만에 뷰티 카테고리 베스트1위를 달성했으며 패션/가전/뷰티
등 전체 카테고리에서도 베스트 4위를 기록했다.
데이퍼센트는 2020년 3월 첫 론칭한 브랜드로 유튜버 다영이 6년간 뷰티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 제품 하나만 단독 판매 중이다.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은 오랜 시간동안 다양한 테스트와 샘플링을 통해 탄생했다. 약간의 점도가 느껴지는 뽀얀 색감과 텍스처가 특징이며, 식물성 스쿠알란이
함유되어 있다.
여름에는 따로 세럼이나 크림을 덧바르지 않고 젤리스킨 하나로도 편안한 스킨케어를
끝낼 수 있다.
데이퍼센트의 대표이자 유튜버 다영은 "젤리스킨과
함께 쓰기 좋은 다른 제품들도 개발에 들어갔다”며 “샘플링
기간까지 더해 2년 이상의 기간 동안 젤리스킨 단 하나의 제품에 쏟은 애정만큼 새로운 제품들도 예민하게
기획하고 개발할 것이다. 많은 분들께서 데이퍼센트 제품들과 함께 '내
공간'에서만큼은 편안하고 안락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퍼센트의 밀키 모이스처 젤리스킨은 지속적인 판매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 방문의 해' 성과로 증명된 섬진강 르네상스
- 2남원시, 지적·공간정보 행정 7년 연속 '최우수기관'
- 3남원시의회, 민생·현장·미래로 2025년 의정활동을 기록하다
- 4국립민속국악원, 전북 풍류 음악의 뿌리를 기록하다
- 5대구지방환경청 조은희 청장, 달서구청 미세먼지 상황실 현장방문
- 6임미애 의원, 더불어민주당 의성‧청송‧영덕‧울진 지역위원회 송년의날 행사 및 김상욱 국회의원 초청강연 성료
- 7iM뱅크(아이엠뱅크),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 경품 응모 이벤트
- 8영덕군, 고속도로 IC 2개소 신규 개설 검토...교통 불편 해소 총력
- 9수성아트피아, S-POTLIGHT 시리즈 마지막 무대 '대구성악가협회 송년음악회' 개최
- 10한국수력원자력, 대학생 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