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가공협회, ‘Thank유CC 영상공모전’ 8월 론칭

한국유가공협회가 ’Thank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Thank유CC영상공모전‘의 참가 접수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한다.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정은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크리에이터링 공식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총 상금이 1억원 이다.
지난 7월에는 문세윤과 함께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 사전참가 이벤트를 진행해 300여명의 유튜버가 신청, 이중 100명에게 2만원상당의 유제품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했다.
‘Thank유CC 영상공모전’의 시상은 시상은 콘텐츠 조회수 기준의 조회수랭킹상과 영상 퀄리티 기준의 심사위원상으로 구분된다. 조회수랭킹상은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토탈리그’와 유튜브 구독자수 등급별 대상으로 하는 ‘구독자 등급별리그’로 진행된다.
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창범 한국유가공협회 회장은 “해당 영상 공모전을 통해 대한민국의 국산 유제품을 널리 알리는 것 뿐만 아니라 영상 제작을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다양한 분야, 장르의 크리에이터들의 진정성을 알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hank 유 캠페인’은 국산 유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와 착한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유업체와 우리 모두가 함께 사랑을 전하는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란 미닝아웃의 의미를 담아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목표 아래 ▲ Thank 유 1004 챌린지 ▲ Thank 유CC 영상 공모전 ▲ Thank 유 산타클로스의 3가지 프로그램을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풍, 1분기 영업적자 전년 대비 5배 악화…해결방안 ‘막막’
- LG디스플레이, 4세대 OLED 패널 연구 성과 SID ‘올해의 우수논문’ 선정
- 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 대 넘어서
- 카카오, 다음 분사 작업 이달 중 마무리 전망
- CU, 생분해성 도시락 용기 사용한 ‘더건강식단’ 간편식 출시
- 기아 EV9, 글로벌 자동차상 연이어 수상…전기 SUV 경쟁력 부각
- 삼성물산, 현대엘리베이터와 초고층 건물 적용 모듈러 승강기 공동개발
- GS샵, 530억 매출 거둔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참여기업 공개모집
-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산에 브라질산 닭고기 수입 잇단 중단
- 식품업계, 내수 침체·고환율에 발목…1분기 실적 ‘쇼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광산구, 금호타이어와 화재 피해 현황 조사
- 2금호타이어, 광주 공장 화재 "머리 숙여 사과"
- 3황현필 "5⋅18민주화운동 왜곡, 전두환 결별 못한 국민의힘 때문"
- 4장성군, 6·3대선 책자형 공약 공보물 우편발송 준비 분주
- 5남원 '월광포차 시즌2' 17일 개막…올해도 MC모건우 진행
- 6이주호 권한대행 "5월정신 위에 오늘날 대한민국 세워져"
- 7영풍, 1분기 영업적자 전년 대비 5배 악화…해결방안 ‘막막’
- 8LG디스플레이, 4세대 OLED 패널 연구 성과 SID ‘올해의 우수논문’ 선정
- 9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 대 넘어서
- 10카카오, 다음 분사 작업 이달 중 마무리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