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가공협회, ‘Thank유CC 영상공모전’ 8월 론칭

한국유가공협회가 ’Thank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Thank유CC영상공모전‘의 참가 접수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한다.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정은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크리에이터링 공식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총 상금이 1억원 이다.
지난 7월에는 문세윤과 함께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 사전참가 이벤트를 진행해 300여명의 유튜버가 신청, 이중 100명에게 2만원상당의 유제품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했다.
‘Thank유CC 영상공모전’의 시상은 시상은 콘텐츠 조회수 기준의 조회수랭킹상과 영상 퀄리티 기준의 심사위원상으로 구분된다. 조회수랭킹상은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토탈리그’와 유튜브 구독자수 등급별 대상으로 하는 ‘구독자 등급별리그’로 진행된다.
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창범 한국유가공협회 회장은 “해당 영상 공모전을 통해 대한민국의 국산 유제품을 널리 알리는 것 뿐만 아니라 영상 제작을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다양한 분야, 장르의 크리에이터들의 진정성을 알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hank 유 캠페인’은 국산 유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와 착한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유업체와 우리 모두가 함께 사랑을 전하는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란 미닝아웃의 의미를 담아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목표 아래 ▲ Thank 유 1004 챌린지 ▲ Thank 유CC 영상 공모전 ▲ Thank 유 산타클로스의 3가지 프로그램을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넷마블 '마구마구 2025 모바일', 포스트시즌 기념 대규모 이벤트
- 고려아연, 임단협 타결에 '1억 넘는 평균 연봉' 재조명...영풍과 명암 엇갈려
- LG CNS, ‘제조AX’ 기술로 오일머니 공략
- LG 스탠바이미 2, 美 뉴욕 쁘렝땅 백화점서 특별 전시
- 컴투스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플레이 환경 강화
- LG엔솔 "양국 비자 합의에 따라 美 공장 정상화 총력"
- 세븐일레븐, 업계 최초 ‘말차하이볼’ 출시
- 이마트24, ‘QR 간편결제’ 한달 만에 5배 증가
- LG화학, 유럽 최대 플라스틱 전시회 ‘K2025’ 참가
- 금호석유화학, 창호 교체 지원으로 장애인 주거환경 개선 앞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넷마블 '마구마구 2025 모바일', 포스트시즌 기념 대규모 이벤트
- 2강원특별자치도, 광역자치단체 유일 적극행정 성과 점검 우수기관 선정
- 3고려아연, 임단협 타결에 '1억 넘는 평균 연봉' 재조명...영풍과 명암 엇갈려
- 4영천시, 2025년 여성채용박람회 성황리에 개최
- 5김천시, 2025 김천김밥축제 교통대책 마련. . .6635대 차량 주차면 확보
- 6LG CNS, ‘제조AX’ 기술로 오일머니 공략
- 7LG 스탠바이미 2, 美 뉴욕 쁘렝땅 백화점서 특별 전시
- 8컴투스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플레이 환경 강화
- 9LG엔솔 "양국 비자 합의에 따라 美 공장 정상화 총력"
- 10세븐일레븐, 업계 최초 ‘말차하이볼’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