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미래기술 챌린지’ 개최…입상자 취업 특전

경제·산업 입력 2021-08-31 09:24:06 수정 2021-08-31 09:24:06 정새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CJ대한통운]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CJ대한통운이 인재 발굴을 위한 'CJ대한통운 미래기술 챌린지' 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의 주제는 'Open System, Open Data, System & Solutions Innovation'이다.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우수한 역량을 갖춘 인재들을 선발하기 위해 마련됐다인공지능(AI), 빅데이터소프트웨어 등 관련 분야에 관심과 경험이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4명 이내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주어지는 영역별 과제 5개와 자유 과제 1개 총 6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주어진 데이터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알고리즘 분석머신러닝사물인터넷(IoT) 등의 기술을 적용해 유의미한 결과물을 도출하는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지 평가한다.
 

이후 선발된 10개팀 중 대상 1팀 1,500만원최우수 2팀 각 800만원우수 3팀 각 400만원입선 4팀 각 200만원 등 총 5,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입상자 전원에게 CJ대한통운 채용 지원시 1차 면접과 테스트 전형 면제 특전이 부여되며 입사시 500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졸업 예정자가 졸업 후 입사 희망을 밝힐 경우 최대 4학기동안 학기당 2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희망시 방학 중 인턴십을 통해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참가신청은 CJ대한통운 공식 홈페이지 상단의 링크를 통해 9월 1일부터 17일까지 참가 신청서를 접수하고, 약 4주간의 프로젝트 준비기간을 거쳐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물류 경쟁력은 첨단 기술 경쟁력이 좌우하며특히 경쟁력의 필수 요소인 우수 인재의 발탁과 양성을 통해 초격차 역량 확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대한통운은 우수 IT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하고자 CJ그룹 채용 사이트를 통해 빅데이터인공지능사물인터넷이커머스·물류 IT 개발 분야 상시채용을 진행 중이며 향후 우수 IT 인력의 채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