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산균 부문 3년 연속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1-09-17 09:25:16
수정 2021-09-17 09:25:16
정의준 기자
0개
지엔엠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GNM’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한 시상식으로, GNM은 엄정한 심사를 통해 3년 연속 1위의 기쁨을 누렸다.
헬스케어 브랜드 GNM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트렌디함을 갖춘 스마트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박유영 지엔엠라이프 대표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 아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품질을 높여 다양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었다”며,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