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헬로우프랭크', 우유를 이용한 유쾌한 몰래카메라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09-27 12:00:00
수정 2021-09-27 12:00:00
정의준 기자
0개
개그맨을 꿈꾸는 유튜버 '헬로우프랭크'가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우유를 이용한 유쾌한 몰래카메라 영상을 공개했다.
'헬로우프랭크'는 공채 개그맨을 준비하던 재미있는 청년 유츄버로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의 잇단 폐지와 방송국들의 개그맨 공채 중단으로 어쩔 수 없이 꿈을 이어가기 위해 코미디, 개그, 엔터테인먼트 관련 콘텐츠를 업로드하면서 끊임없이 시청자와 소통하고 있다.
우유 엎지른 뒤 어린아이처럼 엉엉 울기 콘셉의 영상을 공개한 '헬로우프랭크'는 "'몰래카메라'라는 콘텐츠를 바탕으로 국산 유제품 소비를 장려하는 영상을 제작했다"며 "아직 많이 부족하고 미흡하지만 언젠가 제 능력이 십분 발휘되어 모든 사람들을 웃길 수 있고, 또 웃음 덕에 제가 행복해 질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달려갈 것"이라고 공모전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2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3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4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5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6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7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8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9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10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