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파파TV, 귀여운 공주님들과 함께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 도전
문화·생활
입력 2021-10-05 12:00:00
수정 2021-10-05 12:00:00
정의준 기자
0개
육아 유튜버 ‘아소파파TV’가 귀여운 공주님들과 함께한 맛있는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 영상을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공개했다.
아이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남기고 싶어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다는 유튜버 ‘아소파파TV’는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활동과 집콕활동을 중심으로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국산 유제품의 소비 장려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범국민 참여형 캠페인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일환으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상을 공개한 ‘아소파파TV’는 “아이들이 유제품을 정말 좋아해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어서 참여하게 되었다”며 “스스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는 과정의 즐거움을 아이들에게 선물해 줄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고 공모전 참여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아이들과 많은 경험을 쌓으면서 찍는 영상을 통해 육아에 대한 즐거움을 알리고,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는 유튜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