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 이달 분양 예정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진흥기업과 효성중공업은 이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는 경기 안성시 공도읍 승두리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9층 5개동 총 705세대 규모다. 전용면적은 59~84㎡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했다. 타입별 분양 세대수는 ▲59㎡A 281세대 ▲59㎡B 203세대 ▲75㎡ 169세대 ▲84㎡ 52세대다.
단지가 들어서는 공도읍은 현재 주거지 조성과 더불어 인프라 확충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으며, 바로 옆에는 평택의 신흥 주거지인 용이·현촌·신흥지구도 자리해 이들 생활권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경기 남부 최대 규모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안성’이 차량 10분 거리에 있으며, 하나로마트, 공도읍행정복지센터 등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쉽다. 단지 인근에 용머리초, 용이초, 공도초, 안성시립진사도서관 등이 있으며, 근거리에 테마파크 안성팜랜드도 위치해 있다.
이밖에 단지는 공도기업단지, 안성공도일반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와 평택브레인시티,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 등이 인접한 직주근접 입지를 갖췄다. 아울러 현재 안성에는 의료·정밀·광학기기 등 첨단·지식산업 10개 업종을 중점으로 유치하는 안성테크노밸리를 비롯해 안성 제5일반산업단지, 스마트코어폴리스 등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도 추진 중이다.
한편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소사동에 위치하며 이달 중 오픈 예정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에스토니아 SMR 사업 협력…"유럽 원전시장 공략"
-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 “창업주 뜻 이어 글로벌 빅파마로 도약”
- 美 백악관 "2일 트럼프 대통령 상호관세 발표…즉시 발효"
- 中企 2곳 중 1곳 “중국 이커머스 활용 또는 활용 예정”
- 벤츠 코리아, 정비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AET’ 18기 참가자 모집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산불 피해 대피한 소똥구리마 돌본다
- 오뚜기, '오뚜기함태호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한화·코오롱·대한상의 맞손…‘미래세대 친환경 교육’ 앞장선다
- 쌍용건설 2025 신입사원 공개채용
- 삼성전자 셧다운 해제 소식에…‘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기대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