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라이브,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위해 비엠미디어와 '맞손'
증권·금융
입력 2021-12-13 10:39:39
수정 2021-12-13 10:39:39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빗썸라이브가 '콘텐츠'와 '라이브커머스' 요소가 합쳐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를 제공한다.
13일 빗썸라이브는 '비엠미디어'와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빗썸라이브는 비엠미디어와 협력을 통해 콘텐츠적인 요소와 라이브커머스적인 요소를 결합한 '예능형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비엠미디어 김희태 대표는 "차별화되고 독창적인 영상을 제작해 고객의 만족과 이익을 극대화하는 등 빗썸라이브와 발전해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현재 빗썸라이브는 15개사와의 업무협약을 앞둔 상태로 기존 라이브커머스 업체보다 방송 콘텐츠의 다양성을 더하는 동시에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