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빌, 캠핑카 제작 전국 가맹점 모집
문화·생활
입력 2021-12-20 16:20:41
수정 2021-12-20 16:20:41
정의준 기자
0개

제일모빌(대표 장순탁)이 캠핑카 시장의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전국 가맹점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제일모빌은 1997년 설립된 캠핑카 제작 전문기업으로 신규 가맹점에게는 캠핑카 제작기술과 각종 인증방법, 판매와 A/S의 기술지원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RV부품센터의 운영권 및 카고 트레일러의 판매권한을 가지게 되며, 제일모빌의 기술전수 및 교육을 통한 본인의 브랜드를 론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맹점 오픈 전에는 본사에서 이론과 실습위주의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며, 오픈 이후에도 상∙하반기 정기 보수교육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완성차 업계 및 인증업체 협약과 연간 계약을 통해 베이스차량을 확보하여 가맹점에 원활한 공급할 수 있는 것이 제일모빌의 경쟁력”이라며 “가맹점에 대한 다양한 혜택과 미래가치가 큰 만큼 캠핑카 비즈니스에 함께 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일모빌은 베트남에 현지공장을 설립하여 운영 중이며, FRP와 캠핑박스들을 제작하여 본사로 보내고 있다.국내에는 3천평 규모의 생산공장과 2,500평규모의 캠핑카 및 카고트레일러, RV부품 등을 판매 및 전시하는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해 흉터 치료…아이 배려·부모 이해 함께해야
- 코로나19 유행 중…예방수칙 꼭 지켜주세요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2025 E-Alive 개최
- 입원 위험 큰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RSV 예방접종 지원 필요"
- 대한결핵및호흡기학회 “폐기능 검사 국가건강검진 도입 환영”
- 위암 환자 ‘혈행성 전이’ 조기 예측할 새 분자 아형 규명
- 이화의료원, 열 번째 '로봇수술 심포지엄' 성료
- 암환자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 위한 '암 보도 권고 가이드라인' 공개
- 저염식·저단백식·저지방식, 신장 회복 땐 오히려 악영향
- "혀 사진만으로 설염과 구강암 구분 가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