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 진행…최대 반값 할인
경제·산업
입력 2021-12-24 13:09:00
수정 2021-12-24 13:09:00
김수빈 기자
0개
![](/data/sentv/image/news/2021/12/24/1640318930.png)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메디뷰티 에스트라(AESTURA)가 24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함께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에스트라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자사의 대표 보습 라인인 ‘아토베리어365’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3ml*5)’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토베리어365 로션(60ml)’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전동 와인 오프너’를 제공한다.
에스트라의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에스트라의 전 제품을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함께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할인 외에도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에스트라 브랜드데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트라의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는 24일 자정부터 네이버 쇼핑 탭 메인 화면을 통해 접속 가능하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 스타벅스, 매출 3조원 첫 돌파…이대 1호점 오픈 25년만
- "반도체 기업 세액공제율 5%p 상향"…K칩스법, 기재위 소위 통과
- BGF리테일, 지난해 영업이익 2516억원…전년比 0.6%↓
- 크래프톤 역대 최대 실적…지난해 매출 2조7098억
- HMM, 지난해 영업익 3.5조원..."역대 3번째 높아"
- 금호석유화학,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올해 주주제안 없을 것으로 판단"
- 현대제철, 전국 사업장 24시간 생산 중단…‘총파업 영향’
- 美, 기존 면세쿼터 폐기…“3월 12일부터 한국 등에 25% 철강 관세”
- 스타벅스, 지난해 디카페인 음료 판매량 3000만잔 돌파
- 배민, 기아대책과 맞손…“기부 문화 확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