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 진행…최대 반값 할인
경제·산업
입력 2021-12-24 13:09:00
수정 2021-12-24 13:09:00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메디뷰티 에스트라(AESTURA)가 24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함께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에스트라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자사의 대표 보습 라인인 ‘아토베리어365’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3ml*5)’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토베리어365 로션(60ml)’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전동 와인 오프너’를 제공한다.
에스트라의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에스트라의 전 제품을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함께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할인 외에도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에스트라 브랜드데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트라의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는 24일 자정부터 네이버 쇼핑 탭 메인 화면을 통해 접속 가능하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항공 정비센터 공사장서 무너진 합판에 맞아 40대 중상
- 최태원 “메가 샌드박스 만들자”…미래산업포럼 발족
- ‘10주년’ 솔루엠, 전장 사업 강화…“매출 3조 목표”
- KF-21 기술유출 수사 ‘표류’…KAI, 인니 대신 UAE?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집중…“가성비 전략 한계”
- ‘K배터리’, 생존 전략 다시 짠다…ESS서 활로 모색
- 악성 미분양, 11년만 ‘최대’…건설사 줄도산 공포
- LG전자, 3년 만에 ‘전기車 충전기’ 사업 철수
- 타이완관광청, '2025 타이완 B2B 관광설명회' 개최
- 코넷, 고팍스 KRW 마켓 상장…독자 메인넷 기반 국내 시장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