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룬아이티, 온라인 오디션 교육 플랫폼 ‘픽미’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12-28 09:42:29
수정 2021-12-28 09:42:29
정의준 기자
0개
엔터테인먼트 에듀케이션 스타트업 ‘이룬아이티’(대표 이지수)는 인플루언서 강사들로 구성된 온라인 오디션 교육 플랫폼 ‘픽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오디션 교육 플랫폼 ‘픽미’는 K-POP 댄스, 힙합, 탭댄스, 팝핀 등 다양한 장르의 인플루언서 강사로 구성되었으며, 입문부터 고급까지 본인의 실력과 취지에 맞는 온라인 댄스와 보컬 교육을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쇼미더머니10’, ‘2021 킹덤’에 출연한 유명 아티스트들의 무대에 참여한 댄서들과 상명대학교 교수 및 한림예고 실용무용과에 출강중인 유명 댄서영입으로 더욱 탄탄한 커리큘럼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전 YG엔터테인먼트 보컬트레이너이자 현재 서울아산병원 이비인후과 음성치료사로 활동중인 안대성 치료사를 보컬트레이너로 영입, 댄스뿐만 아니라 보컬 장르까지 온라인 수업의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이지수 이룬아이티 대표는 “스타의 꿈을 가진 지망생들에게 인플루언서, 별이 되는 지름길을 픽미 플랫폼을 통해 알려주고 싶다”며 “자신이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즐겁게 살 수 있도록, 픽미에서 제2의 BTS가 탄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룬아이티는 말레이시아 IBL School과 MOU를 통해 국내 론칭 이후 곧이어 말레이시아 및 동남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