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슛포러브와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지원한다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홈플러스 사회공헌재단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유튜브 인플루언서 ‘슛포러브’와 함께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지원한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슛포러브와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고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총 5,000만원을 기부한다고 28일 밝혔다.
2018년 처음 시작한 백혈병·소아암 기부 영상 캠페인은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3년 동안 해당 캠페인을 통해 전달된 기부금은 약 3억원에 달한다.
지난 27일 공개된 올해 켐페인 영상은 축구선수 조원희와 슛포러브 멤버 바밤바가 ‘롱킥 임파서블 미션’을 주제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축구선수 조원희는 홈플러스 동대문점에서 흔들리는 쓰레기통에 골 넣기 등 총 5단계의 미션을 통해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기부금 5,000만원을 적립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기부금은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치료비를 비롯해 소아암 아동과 가족의 성장과 사회적응을 돕기 위한 성장 교육 프로그램인 ‘힐링스쿨’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현구 홈플러스 사회공헌팀장은 “의료복지 사각지대에 있던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에게 의료혜택을 지원하고, 더 나아가 건강한 회복과 사회 적응을 돕기 위해 4년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ESG경영 선도기업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