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강변 테라스형 타운하우스 ‘홍천 리빙웰타운’ 분양 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전원주택 전문 시행업체인 리빙웰은 강원도 홍천군 북방면 일원에 2층구조 테라스형 타운하우스인 ‘홍천 리빙웰타운’을 분양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강변온천을 각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이 타운하우스는 총 50세대로 조성계획에 있으며 현재 건축된 타운하우스는 4가지 타입 ▲전용 89㎡(구 27평형) ▲99㎡(구 30평형) ▲109㎡(33평형) ▲145㎡(44평형)으로 마련돼 있다.
필지분양의 경우 분양주를 위한 맞춤형 평면 설계로 시공되며 입주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 이 제공된다. 집안에서 온천을 테마로 스파나 월풀 등을 추가 비용없이 즐길 수 있으며, 풀장 조성, 텃밭제공, 넓은 독립 마당, 광폭 테라스 제공 등이 제공된다.
단지는 홍천강을 따라 산책로, 자전거 길, 공원 등이 조성돼 있으며 각종 휴양림과 테마파크, 여기에 홍천군에 약 20여 개의 캠프장과 래프팅 명소가 있어 각종 여가생활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홍천 리빙웰타운’은 홍천터미널을 이용해 서울 광진구 동서울 종합터미널까지 약 1시간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중앙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경기, 강원권 등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용문~홍천 광역철도 건설사업이 ‘제4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에서 추진되기로 발표돼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이 사업이 시행되면 용문에서 홍천까지 이동시간은 93분에서 35분까지 단축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관계자는 “전원생활이나 세컨하우스용으로 적합한 주거환경이 갖춰져 있다”면서 으며 용문~홍천 광역철도 사업과 홍천군 도시재생 사업 등 호재도 있어 소요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