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포유, 출범 기념 해외운송료 할인 진행

햐외배송대행 물류업체 포스트포유(대표 이경준)가 서비스 출범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포스트포유는 전 세계 각국의 특송사업과 항공, 해상화물을 전문으로 하는 물류회사로 워홀러와 유학생 및 재외국민을 위해 해외 특급 배송에 특화된 수준 높은 물류 운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3일에는 글로벌 종합물류기업 FEDEX 와 미국, 유럽. 호주, 캐나다 등 세계 각국 운송료 최대 70% 할인율로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외에도 글로벌 특송업체와 업무 제휴를 통한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카카오톡을 통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별도의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접수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한국 쇼핑몰에서 자유롭게 쇼핑 후 고객의 전용 주소를 기재하면 된다. 물품 도착 시 실시간으로 사진을 전송해 준다.
또한 포장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택배박스, 테이프커터기, 포장테이프, 에어캡 등의 포장 부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해외배송 중 파손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박스 및 에어캡으로 재포장하는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다수의 쇼핑몰에서 구매한 물품의 해외배송비 절약을 위한 합포장 서비스도 도입했다. 상비된 정확한 부피의 박스로 포장하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중량으로 요금이 부과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경준 포스트포유 대표는 “호주에서 워킹홀리데이를 하던 중 현지에서 코로나로 인해 우체국 EMS가 중단되고 타 업체의 비싼 운송비와 복잡한 과정 때문에 한국 물품을 택배로 받고 싶어도 쉽지 않은 경우를 직접 체험하며 포스트포유를 설립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포스트포유는 FEDEX 운송료 할인율에 창립 기념 추가 할인을 적용한 최대 80% 할인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릉시, 지속가능한 문화유산 가치 창출 ... 195억 원 지원
- 2원주시농업기술센터, 농업기계 임대료 감면 기간 연장
- 3한국관광공사,‘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공모
- 4대동, 북미 최대 농기계 박람회 참가…중대형 트랙터 등 전시
- 5랩인큐브, ‘미용성형의학회 미용기기 박람회’ 참가
- 6광주 북구, 4년 연속 장애인 평생학습도시 운영 사업 선정
- 7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지역민 대상 “사랑의 도시락” 배달 봉사 실시
- 8JW중외제약,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맥스’ 출시
- 9진에어,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토익 550점 이상"
- 10포스코인터내셔널, ‘이동약자 위한 경사로 설치 사업’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