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텍, 창립 30주년 ‘친환경 위생 솔루션 전문기업 도약’
경제·산업
입력 2022-01-20 09:57:59
수정 2022-01-20 09:57:59
정의준 기자
0개

크린텍이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청소장비 사업영역을 다지면서 친환경 위생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의 도약 준비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크린텍은 철저한 방역 관리속에 진행된 창립 30주년 시무식에서 장기근속 표창장과 포상금 지급 등 혁신적인 조직개편과 이에 따른 후속 인사발령을 진행했다.
고예성 크린텍 대표는 시무식에서 “청소장비 시장을 선도한 크린텍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ESG를 중심으로 하는 친환경 위생 솔루션 제공은 물론 안전, 품질, 고객만족, 직원복지를 더욱 성장시키기 위해 철저히 준비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어 “안전은 즐거운 직장생활의 기본이며 가장 기본적인 조건임을 강조, 새해에는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을 주문했다.
한편 크린텍은 청소장비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그 공을 인정받아 지난해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 볼보자동차, SPA 플랫폼 기반 차량 누적 생산 400만 대 달성
- GS25,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1~2인 가구 플랫폼 입지 확대
- "스타벅스가 술까지 파네"…제자리걸음 하는 스타벅스, 돌파구 찾을까
- 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 LG전자, KES 2025서 공감지능으로 구현하는 더 나은 일상 제안
- KAI, LG전자와 차세대 항공 시뮬레이터 영상시스템 개발 '맞손'
- BGF휴먼넷, 치악 휴게소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2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3KB국민카드, 국내 여전사 최초 '지속가능연계 신디케이트 론 조달' 성공
- 4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 5볼보자동차, SPA 플랫폼 기반 차량 누적 생산 400만 대 달성
- 6하나은행, '다이렉트 해외송금' 서비스 인도네시아로 확대 시행
- 7GS25,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1~2인 가구 플랫폼 입지 확대
- 8"스타벅스가 술까지 파네"…제자리걸음 하는 스타벅스, 돌파구 찾을까
- 9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 10LG전자, KES 2025서 공감지능으로 구현하는 더 나은 일상 제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