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콘, ‘워터렌즈’ 새 광고모델로 배우 김태리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02-11 08:28:46
수정 2022-02-11 08:28:46
정의준 기자
0개

비젼케어의 콘택트 렌즈 브랜드 알콘(대표 방효정)은 데일리스 토탈원 워터렌즈의 새 모델로 배우 김태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워터렌즈는 렌즈의 속에서 겉으로 갈수록 수분 함량이 높아지는 워터 그라디언트 재질을 적용해 하루 종일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함으로써 렌즈 착용시 건조감을 줄이는 브랜드다.
업체 관계자는 “프로페셔널한 충무로 여제 배우 김태리의 이미지가 프리미엄 렌즈 브랜드 워터렌즈의 이미지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서로 협력해 워터렌즈의 장점을 알리면서 많은 궁금점을 풀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태리가 출연한 알콘의 새로운 광고는 상반기부터 유튜브 및 전국 안경원 윈도우 시트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