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랜드스케이프’ 컬렉션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2-15 10:27:52
수정 2022-02-15 10:27:52
정의준 기자
0개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Babybjörn)이 2022 S/S 시즌을 맞아 ‘랜드스케이프’ 컬렉션을 출시, 유아용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북유럽의 웅장하고 거대한 산맥과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랜드스케이프’ 컬렉션은 ‘베이비캐리어 미니 코튼 랜드스케이프’와 ‘바운서 블리스 코튼 랜드스케이프’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이에 먹물을 입히고 손으로 직접 찢어 조각을 맞추는 핸드크래프트 기법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베이비캐리어 미니 코튼 랜드스케이프’는 신생아부터 생후 12개월까지 사용하는 아기띠로, 안정감 있고 탄탄한 코튼 소재를 사용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해준다.
‘바운서 블리스 코튼 랜드스케이프’는 신생아부터 만 2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바운서다. 전동장치 없이 아기 스스로의 움직임에 따라 부드럽게 흔들려 균형감각과 운동신경을 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베이비뵨의 ‘베이비캐리어 미니 코튼 랜드스케이프’는 오는 2월 23일 전세계 동시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16일부터 22일까지 신세계 온라인몰 쓱(SSG)닷컴의 ‘우르르’ 펀딩에서 한정 수량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완도 청산도 단풍길 소풍, 늦가을 힐링 명소로 등극
- 2신한銀, 목표전환형 펀드 누적 판매액 1조원 돌파
- 3현대트랜시스, 정부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 획득
- 4IBK기업은행, 3년간 모험자본 2조5000억 공급…"생산적금융 기여할 것"
- 5KT, 경찰청과 청소년 범죄 예방에 나선다
- 6천안시, 기준 완화 이후 상권 지정 ‘속도’
- 7최경식 남원시장, 국토부 장관 면담…남원 핵심 SOC 건의
- 8이마트24, 프로토타입 1호점 ‘마곡프리미엄점’ 오픈
- 9장수군장애인체육회 백영복 선수, 체육훈장 '맹호장' 수훈
- 10장수군, 가족친화 제도 운영 성과 인정받아 재인증 획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