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랜드스케이프’ 컬렉션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2-15 10:27:52
수정 2022-02-15 10:27:52
정의준 기자
0개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Babybjörn)이 2022 S/S 시즌을 맞아 ‘랜드스케이프’ 컬렉션을 출시, 유아용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북유럽의 웅장하고 거대한 산맥과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랜드스케이프’ 컬렉션은 ‘베이비캐리어 미니 코튼 랜드스케이프’와 ‘바운서 블리스 코튼 랜드스케이프’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이에 먹물을 입히고 손으로 직접 찢어 조각을 맞추는 핸드크래프트 기법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베이비캐리어 미니 코튼 랜드스케이프’는 신생아부터 생후 12개월까지 사용하는 아기띠로, 안정감 있고 탄탄한 코튼 소재를 사용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해준다.
‘바운서 블리스 코튼 랜드스케이프’는 신생아부터 만 2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바운서다. 전동장치 없이 아기 스스로의 움직임에 따라 부드럽게 흔들려 균형감각과 운동신경을 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베이비뵨의 ‘베이비캐리어 미니 코튼 랜드스케이프’는 오는 2월 23일 전세계 동시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16일부터 22일까지 신세계 온라인몰 쓱(SSG)닷컴의 ‘우르르’ 펀딩에서 한정 수량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종룡 회장, IR 서한으로 韓 경제 강점과 밸류업 의지 표명
- 2‘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3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4"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5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6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7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8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9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10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