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에셋플래너, 보상지원센터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
문화·생활
입력 2022-02-23 08:21:40
수정 2022-02-23 08:21:40
정의준 기자
0개

다우-키움그룹의 계열사 키움에셋플래너(대표 조용학)는 보상지원센터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7월 보험금 산정 등 보상 관련 문의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을 해소하고자 설립한 보상지원센터는 키움에셋플래너 소속 보험 설계사의 전문성 강화를 통한 고객 서비스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는 단순 문의 해결에서 담당 보험 설계사에게 보상 사례와 보험 이슈를 공유하고 보상 관련 팁을 전달하는 등 체계적인 교육을 기반으로 한 신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평소 보험 설계사가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을 해결해주는 비대면 영상 강의물 ‘무엇이든 물어보상’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2월 말 공개 예정인 첫 영상에서는 겨울철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는 ‘일상생활 배상 책임’과 비급여 치료 중 가장 빈도수가 높은 ‘백내장’을 다룬다.
또한 보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보상팩토리’ 영상 콘텐츠도 지난해 10월부터 꾸준히 제작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은 이제 단순 보험 분석을 넘어 최대한의 보험금을 찾아줄 수 있는 전문가를 찾고 있다”며 “앞으로 자사 소속 보험 설계사가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보상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보상지원센터를 통해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 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효자 상품 된 '시몬스 페이', 고물가 시대 주목
- 2강원특별자치도,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참석… “남겨진 이들의 삶을 지켜야 진정한 보훈”
- 3남원시,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4남원시, 가축경매시장 플랫폼 준공식…스마트폰·PC 거래 가능
- 5이병수 삼덕전기(주) 대표이사,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6장수군,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7임실군, 소규모 미등록 토지 정비사업 본격 추진
- 8순창군, '제5회 순창고추장배 유소년 야구대회' 유치…지역경제 들썩
- 9장수군, '행복마차로 사각지대 ZERO 행복장수 만들기' 추진
- 10임실군, 관촌 사선대 '임실엔치즈하우스' 오픈…카페와 치즈·로컬푸드 갖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