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TB, ‘코인 매립 샤워 욕조 수전’ 출시
화신세라믹의 욕실 인테리어 브랜드 HSTB가 감각적인 디자인의 욕실 수전 ‘코인 매립 샤워 욕조 수전’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토수구와 조절 핸들을 제외한 수도 구조물을 벽 안으로 매립한 형태의 매립형 샤워 욕조 수전은 시공 시 욕실이 깔끔하고 넓어 보이게끔 해주는 효과로 호텔 욕실에 온 듯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인이다.
욕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HSTB의 수전은 PVD 도색방식을 적용해 스크래치 및 염분에 강한 내구성이 장점이며, 고급스러운 컬러와 자연스러운 광택을 느껴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코인 매립 샤워수전(HSTB-2775N)은 둥근 곡선의 부드러운 실루엣과 슬림한 바디라인으로 미니멀한 욕실 인테리어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으로 욕조용 수전과 핸드 샤워용 수전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두 개의 조절 핸들로 토수 전환 핸들을 회전하여 욕조 수전 또는 핸드 샤워기로 토수 방향을 설정할 수 있으며, 다른 핸들을 통해 물 온도와 수압을 조절할 수 있다.
화신세라믹 관계자는 “코인 매립형 샤워 욕조 수전은 심플하면서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무광의 컬러를 담은 수전으로 고급스러운 욕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세심하게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욕실 인테리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119, 설연휴 응급상황‧병원·약국 안내 서비스 강화한다
- 2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3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4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5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6‘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7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8"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9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10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