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사모, 팝페라 가수 이사벨과 3.1절 광고 캠페인 진행

광고를 사랑하는 전국 매체사들의 모임인 ‘광사모’가 지난 2월 15일부터 3월 1일까지 15일간 ‘제103주년 삼일절 광고 캠페인’을 전국 회원사들의 옥외광고 매체들을 통해 대대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가공식행사와 국제스포츠경기 등에서 애국가를 가장 많이 부른 가수로 알려져 있는 이사벨과 함께 ‘제103회 3.1절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난해 말 홍보대사로 위촉된 팝페라 퀸 이사벨은 연말 진행된 구세군 자선모금 캠페인에 이어 이번 3.1절 캠페인에도 동참해 삼일운동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 계승하자는 의미를 전국 광사모 회원사들이 운영하고 있는 대형 전광판 및 대중교통 영상매체 등을 통해 전달해 그 의의가 더 크다.
행사를 주관한 강윤석 광사모 회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오랜 기간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국민들에게 캠페인을 통해 삼일절의 숭고한 의미도 되새기고 극복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갖게 되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광사모는 전국 150여개의 회원사가 매년 삼일절, 어버이날, 광복절과 구세군 자선모금 캠페인에 회원들이 보유하고 있는 옥외 광고매체들을 통해 자발적 기부 형태로 캠페인을 전개해 오면서 가족사랑 및 이웃사랑, 그리고 나라사랑에 대한 의미를 다시금 새기게 만드는 뜻 깊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방암 절반은 40~50대 여성에게 발생…유방 변화 살펴야
- 세브란스, 심방세동 치료 '파라펄스'…국내 첫 국제 교육센터 지정
- 2형 당뇨병 환자, 정신질환 동반 땐 자살위험 3배
- 여드름 흉터는 또 다른 흉터 생길 수 있다는 ‘사인’
- GC녹십자, 혈우병 최신 지견 심포지엄 성료
- JW중외제약, 정제형 대장정결제 ‘제이클 정’ 출시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6-23(월) 00:00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구, ‘행복뚜비잇GO’ 이웃돌봄단 발대식 개최
- 2APEC 앞둔 경주, ‘첨성이 스탬프투어’로 관광객 맞이 본격화
- 3수성구, ‘두꺼비를 지켜라’ 뚜비 로드킬 방지 영상 조회수 50만 회 돌파
- 4수성구청 태권도선수단, 제23회 한국여성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 종합우승
- 5대구 수성구, 고충민원처리 역량강화 교육 실시
- 6포항국제불빛축제, 호우주의보에 시민 안전 위해 메인 불꽃쇼 취소
- 7제마멸사 이성웅법사, 수성구장애청소년센터에 후원금 3백만원 전달
- 8포항시, AI로 동북아 미래 협력 문 연다…동북아 CEO 경제협력 포럼 성료
- 9경북테크노파크, 경상북도 규제자유특구 상생 워크숍 개최
- 10경주시, 우기대비 농업용 배수펌프장 선제 점검…집중호우 대응 ‘이상 무’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01:00모두의 증시
본방송 유혜진 PD MC
- 02:00주챔 콜콜콜
재방송 신민정 PD MC
- 03:00급등 포착 하이라이트
재방송 김호빈 PD 고유림 MC
- 04:00라이선스마스터
본방송 PD MC
- 05:00적중! 마켓 스나이퍼
재방송 박솔아 PD 이채은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