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사모, 팝페라 가수 이사벨과 3.1절 광고 캠페인 진행
광고를 사랑하는 전국 매체사들의 모임인 ‘광사모’가 지난 2월 15일부터 3월 1일까지 15일간 ‘제103주년 삼일절 광고 캠페인’을 전국 회원사들의 옥외광고 매체들을 통해 대대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가공식행사와 국제스포츠경기 등에서 애국가를 가장 많이 부른 가수로 알려져 있는 이사벨과 함께 ‘제103회 3.1절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난해 말 홍보대사로 위촉된 팝페라 퀸 이사벨은 연말 진행된 구세군 자선모금 캠페인에 이어 이번 3.1절 캠페인에도 동참해 삼일운동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 계승하자는 의미를 전국 광사모 회원사들이 운영하고 있는 대형 전광판 및 대중교통 영상매체 등을 통해 전달해 그 의의가 더 크다.
행사를 주관한 강윤석 광사모 회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오랜 기간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국민들에게 캠페인을 통해 삼일절의 숭고한 의미도 되새기고 극복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갖게 되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광사모는 전국 150여개의 회원사가 매년 삼일절, 어버이날, 광복절과 구세군 자선모금 캠페인에 회원들이 보유하고 있는 옥외 광고매체들을 통해 자발적 기부 형태로 캠페인을 전개해 오면서 가족사랑 및 이웃사랑, 그리고 나라사랑에 대한 의미를 다시금 새기게 만드는 뜻 깊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인도 맞춤형 '3륜 및 마이크로 4륜 EV' 콘셉트 공개
- 2임종룡 회장, IR 서한으로 韓 경제 강점과 밸류업 의지 표명
- 3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4‘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5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6"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7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8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9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10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