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 MICE 복합단지 첫 번째 오피스 '르웨스트 웍스' 본격 분양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롯데건설이 마곡 MICE 복합단지 업무시설 '르웨스트 웍스'가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고 14일 밝혔다.
마곡 MICE 복합단지 CP2블록 내 위치한 르웨스트 웍스는 1개동(101동), 지상 3층~지상 8층 6개 층 규모로 14개 타입, 총 144실로 구성된다. 이 업무시설은 섹션오피스로 공급돼 예산 및 용도에 따라 다양한 모듈형 면적 구성이 가능하고, 대기업부터 소형 벤처기업까지 다양한 업종이 제한 없이 들어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르웨스트 웍스는 5호선 마곡역, 9호선∙공항철도 마곡나루역이 가까운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한다. 지하철을 이용하면 여의도, 서울역, 강남 등 서울 주요 중심지까지 30분 이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마곡역에서 김포공항역까지 2정거장이면 이동 가능하고, 인천공항역도 마곡나루역을 통해 약 40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이 외에도 강변북로, 공항대로, 올림픽대로 등 도로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어 출퇴근 및 비즈니스 미팅 등을 위한 이동이 용이하다.
인근 쇼핑, 문화 등을 위한 편의시설도 다양하다. MICE 복합단지 내 상업시설 ‘르웨스트 에비뉴 767’이 위치해 있어 쇼핑, 여가 등을 즐길 수 있고, 호텔, 컨벤션 등도 복합단지 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근 LG아트센터가 3월부터 시범 운영 기간을 거쳐 10월 정식 개관할 예정으로, 다양한 문화생활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자연과 어우러진 쾌적한 업무환경도 갖췄다. MICE 복합단지 내 지상 가로공원이 조성돼 입주사와 직원들의 휴식공간이 마련된다. 바로 옆 보타닉공원과 서울식물원도 있어 산책이 가능하다.
층별 공용부에는 테라스, 라운지, 프라이빗존 등을 배치할 계획이며, 특히 분리 공간에서 개인적인 사무를 볼 수 있는 프라이빗 존, 실내에 녹지가 구성된 그린테라스 등의 특화 설계가 제공된다. 고품격 로비, 회의실, 택배보관함 등 입주사와 직원들을 배려한 공간도 설계됐다.
특히, 르웨스트 웍스는 업무용 오피스 상품으로 아파트에 비해 투자 장벽이 낮다. 전매 제한이 없으며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다주택 관련 과세 대상에서도 제외되는 장점이 있다.
분양 관계자는 "마곡지구는 상암DMC의 6배, 판교테크노밸리의 5배 규모에 달하는 서울의 사실상 마지막 택지지구로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마곡지구의 중심에 위치한 르웨스트 웍스는 마곡 MICE 복합단지 내 첫 오피스라는 상징성은 물론 마곡 내 희소가치 높은 섹션오피스로서 좋은 투자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2조현, 美상원·백악관 인사와 면담…"전략적 경제 협력 심화"
- 3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4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5김건희특검, '집사게이트' 의혹 IMS·사모펀드 대표 동시 소환
- 6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7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8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9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10"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