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블랙핑크 리사 아시아 홍보모델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03-15 14:35:56
수정 2022-03-15 14:35:56
정의준 기자
0개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Chivas)’가 아시아 홍보모델로 걸그룹 블랙핑크의 리사를 선정하고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사는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로 솔로 커리어까지 쌓으면서 스스로 성장했다는 이야기를 가진 인물이다. 특히 시바스의 새로운 슬로건에 부합한다는 것이 시바스 측의 설명이다.
리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긴 여정 속에서 지난 몇 년간 열정을 다해오면서 이제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감을 주고 싶다”며 “그런 의미로 이번 시바스의 캠페인은 본인이 추구했던 가치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콜라보레이션 제안은 고민할 필요가 없었다”라고 말했다.
시바스는 새로운 슬로건 ‘I RISE WE RISE’를 내세우고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라는 제목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콜라보레이션을 론칭할 예정이다. 또한 추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예정되어 있다.
시바스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는 “시바스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서, 우리와 동일한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이들과 협업하는 것은 매우 중요했다”라며 “세계적인 스타인 리사는 차세대를 위한 롤모델로, ‘I RISE WE RISE’ 캠페인에 완벽하게 걸 맞는 아이콘이라는 사실에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라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 대장내시경서 용종 발견됐다면? 안심해도 되는 이유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