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블랙핑크 리사 아시아 홍보모델 발탁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Chivas)’가 아시아 홍보모델로 걸그룹 블랙핑크의 리사를 선정하고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사는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로 솔로 커리어까지 쌓으면서 스스로 성장했다는 이야기를 가진 인물이다. 특히 시바스의 새로운 슬로건에 부합한다는 것이 시바스 측의 설명이다.
리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긴 여정 속에서 지난 몇 년간 열정을 다해오면서 이제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감을 주고 싶다”며 “그런 의미로 이번 시바스의 캠페인은 본인이 추구했던 가치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콜라보레이션 제안은 고민할 필요가 없었다”라고 말했다.
시바스는 새로운 슬로건 ‘I RISE WE RISE’를 내세우고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라는 제목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콜라보레이션을 론칭할 예정이다. 또한 추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예정되어 있다.
시바스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는 “시바스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서, 우리와 동일한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이들과 협업하는 것은 매우 중요했다”라며 “세계적인 스타인 리사는 차세대를 위한 롤모델로, ‘I RISE WE RISE’ 캠페인에 완벽하게 걸 맞는 아이콘이라는 사실에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라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229CM, 글로벌 브랜드 큐레이션 ‘컨시어지’ 거래액 2배 증가
- 3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4중소기업중앙회
- 5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6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 7폴라리스오피스, 'CES 2025' 참가…"토종 AI 오피스SW 기술력 전파"
- 8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 9LGU+, '익시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우수기관 표창
- 10현대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 ‘가장 안전한 차’ 최다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