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블랙핑크 리사 아시아 홍보모델 발탁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Chivas)’가 아시아 홍보모델로 걸그룹 블랙핑크의 리사를 선정하고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사는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로 솔로 커리어까지 쌓으면서 스스로 성장했다는 이야기를 가진 인물이다. 특히 시바스의 새로운 슬로건에 부합한다는 것이 시바스 측의 설명이다.
리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긴 여정 속에서 지난 몇 년간 열정을 다해오면서 이제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감을 주고 싶다”며 “그런 의미로 이번 시바스의 캠페인은 본인이 추구했던 가치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콜라보레이션 제안은 고민할 필요가 없었다”라고 말했다.
시바스는 새로운 슬로건 ‘I RISE WE RISE’를 내세우고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라는 제목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콜라보레이션을 론칭할 예정이다. 또한 추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예정되어 있다.
시바스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는 “시바스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서, 우리와 동일한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이들과 협업하는 것은 매우 중요했다”라며 “세계적인 스타인 리사는 차세대를 위한 롤모델로, ‘I RISE WE RISE’ 캠페인에 완벽하게 걸 맞는 아이콘이라는 사실에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라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명품 특산물 ‘무등산 수박’, 옛 명성 되찾는다
- 2대한상의 "국민 55% 미장 선호...기업 혁신성 때문"
- 3기장군민축구단, 올해 K4리그 첫 데뷔전서 아쉬운 패배
- 4김정오 박찬대 원내대표 정무특보, 담양군수 재선거 출마 행보 본격화
- 5산업부, 연구개발·기술사업화 장비구축에 2400억원 투자
- 6광주 북구, 대한민국 건강고령친화도시 정책대상 ‘우수상’ 수상
- 7여야 '5월 조기대선' 가능성에 '고심 VS 본격화' 대응
- 8KT, 에이블스쿨 잡페어…“실무 역량 갖춘 AI 인재 채용"
- 9KT, MWC 2025 참가…대한민국 AI 기술력 알린다
- 10LG엔솔, 차세대 원통형 배터리 46시리즈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