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블랙핑크 리사 아시아 홍보모델 발탁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Chivas)’가 아시아 홍보모델로 걸그룹 블랙핑크의 리사를 선정하고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사는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로 솔로 커리어까지 쌓으면서 스스로 성장했다는 이야기를 가진 인물이다. 특히 시바스의 새로운 슬로건에 부합한다는 것이 시바스 측의 설명이다.
리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긴 여정 속에서 지난 몇 년간 열정을 다해오면서 이제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감을 주고 싶다”며 “그런 의미로 이번 시바스의 캠페인은 본인이 추구했던 가치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콜라보레이션 제안은 고민할 필요가 없었다”라고 말했다.
시바스는 새로운 슬로건 ‘I RISE WE RISE’를 내세우고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라는 제목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콜라보레이션을 론칭할 예정이다. 또한 추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예정되어 있다.
시바스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는 “시바스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서, 우리와 동일한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이들과 협업하는 것은 매우 중요했다”라며 “세계적인 스타인 리사는 차세대를 위한 롤모델로, ‘I RISE WE RISE’ 캠페인에 완벽하게 걸 맞는 아이콘이라는 사실에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라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생선기름 속 오메가-3 지방산, 어린이 근시 위험 낮춘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 환자 맞춤형 인공관절 수술도구 스카이브 '니비게이트'…'평가 유예 신의료기술' 선정
- 새로운 결핵 백신·치료 플랫폼 개발…수지상세포 활용
- 바른세상병원, 4주기 연속 복지부 의료기관 인증 획득
- "나이 많다고 검진 제외됐는데…" 70세 이상도 '저선량 CT' 한 번에 폐암 발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차규근 의원 “대출 규제 시행하자 강남구 갭투자 ‘전멸’ 했다“
- 2SK온·에코프로 '맞손'…폐배터리 순환 생태계 구축
- 3안보실장 “한일 정상, 회담서 관세 협상 소통"
- 4LG AI대학원, 국내 첫 교육부 인가 사내대학원 출범
- 5노란봉투법, 與 주도로 본회의 통과…국힘, 표결 불참
- 6삼성물산, 반포 삼호가든5차 재건축 시공사 선정
- 7LG전자, 올레드 TV로 '프리즈 서울 2025'서 故 박서보 작품 선봬
- 8현대차·기아, 미국서 친환경차 누적판매 150만대 돌파
- 9서울 갭투자, 의심거래 87% 급감…6·27 대출 규제 영향
- 10노인 일자리, 2030년까지 130만개로 늘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