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그룹, 3개 앱 라이브커머스 동시 송출 통해 경쟁력 강화

공구마켓, 할인중독, 심쿵할인 등을 운영하는 공동구매 플랫폼 제이슨그룹이 3개 앱 라이브커머스 동시 송출로 라이브커머스 매출 상승을 기록,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이슨그룹은 지난 해 라이브커머스 직접 송출을 위한 어플 개발을 끝내고 사내에 전문 스튜디오를 구축한 바 있다. 테스트를 모두 끝낸 지난 해 6월 ‘심쿵할인’을 통해 처음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였으며, 밀키트, 무선청소기, 건강기능식품, KF94 마스크 등 팬데믹 시대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해 방송 경쟁력을 강화해 왔다.
또한 지난 11월에는 3개 앱 동시 송출로 라이브커머스를 본격화하며, 컬럼비아,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등 패션 카테고리에서 상승세가 뚜렷이 나타났다. 최근에는 패션뿐만 아니라 푸드, 뷰티 카테고리 역시 경쟁력 있는 제품 발굴과 생생한 소통으로 라이브커머스 경쟁에서 안정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이 종료된 후에도 ‘다시 보기’ 기능을 통해 뒤늦게 구매를 결정하거나 재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제이슨그룹 라이브커머스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는 비대면 쇼핑 문화와 실시간 온라인 소통이 결합하여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발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우수 제품을 발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함으로써,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전, 청렴윤리경영 성과·내부통제 운영 결과 점검
- 티웨이항공, 부산발 치앙마이·하노이·코타키나발루 스케줄 오픈
- 한성자동차, ‘크리스마스 드라이브 위드 한성’ 프로모션
- LIG넥스원, '하늘의 눈' AESA 레이다 반도체 국내 기술로 개발
- 용산 드래곤즈, 미리 크리스마스 시즌8 진행
- 빅워크, 365mc·초록우산과 ‘2025 핏땀런’ 성료…3000여 명 참가
- 이동호 브이엠코리아(VMKOREA) 대표, 700만불 수출의 탑·장관 표창 수상
- KFC,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 운영
-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할인 판매
- GS25, 우리은행과 손잡고 삼성월렛머니 전략가맹점 합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전, 청렴윤리경영 성과·내부통제 운영 결과 점검
- 2남원시, 중소기업 근로자 대상 실무 중심 역량교육 진행
- 3장수군 한돈협회, 취약가정 학생 20세대 장학지원
- 4난닝구닷컴, 순창군에 여성의류 기부…2000만 원 상당 나눔
- 5순창군-대상, 지역 인재·산업·일자리 위한 협력 나선다
- 6남원시립국악단, 송년공연 '온고지신' 12~13일 무료 개최
- 7남원시, 기본형 공익직불금 269억 지급 시작
- 8수영구의회 이탈리아 연수는 사실 '반쪽짜리 연수'…국힘 의원들은 연수 대신 민생 택했다
- 9남원시, 2026년 지방소멸대응 'S등급'…3년간 총 360억 성과
- 10KT&G김천공장·김천시지사협,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