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함께 만들어요’ 2차 캠페인 진행…주제는 '미스트'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쿠팡 뷰티데이터랩이 미스트 상품을 대상으로 ‘함께 만들어요’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화장솜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상품을 강소기업에서 생산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쿠팡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A 주름 개선 ▲B 미백 ▲C 쿨링 등 3가지 타입의 미스트 상품에 대한 선호도 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상품은 오는 4월 4일부터 24일까지 사전예약 판매가 개시되며 상품 발송은 25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각각의 제품들은 천연 한방 성분의 미스트로, 자연 유래 성분을 94% 함유하고 있다. 해당 미스트 상품은 오투네이쳐에서 생산한다.
오투네이쳐는 30년 이상 난치성 피부질환을 연구하고 치료해 온 한의사들이 창립한 회사로, 피부질환 치료제로 직접 사용하고 있는 레시피를 화장품으로 개발하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관련 니즈가 높은 만큼 이번 한방 성분 미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릴 지 주목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첫 번째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만큼 이번 미스트 상품 또한 소비자들이 정말 필요로 하는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술력 갖춘 강소기업의 차별화된 뷰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보고 싶은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넷마블, 공식 스토어서 '레이저' 협업 프로모션 실시
- 이디야커피,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 증정 ‘E-드림’ 행사 진행
- 스타벅스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매일 2,025명 당첨 행운
- 에어서울,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외국인 관광객 수요 공략"
- SPC 배스킨라빈스,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 재출시
- ㈜무브컬쳐, 중기부·고용부 공동 주관 ‘청년일자리 강소기업’ 선정
- 타다, K-의료관광협회와 '외국인 환자 유치' 업무협약 체결
- SK텔레콤, CES 2025서 데이터 흐름 시각화한 'AI DC' 등 공개
- 롯데건설, 휴마스터와 '드레스룸용 빌트인 제습청정기' 개발
- 한국토요타자동차, 2024 서울시 민관협력 우수기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넷마블, 공식 스토어서 '레이저' 협업 프로모션 실시
- 2이디야커피,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 증정 ‘E-드림’ 행사 진행
- 3스타벅스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매일 2,025명 당첨 행운
- 4에어서울,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외국인 관광객 수요 공략"
- 5SPC 배스킨라빈스,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 재출시
- 6㈜무브컬쳐, 중기부·고용부 공동 주관 ‘청년일자리 강소기업’ 선정
- 7타다, K-의료관광협회와 '외국인 환자 유치' 업무협약 체결
- 8SK텔레콤, CES 2025서 데이터 흐름 시각화한 'AI DC' 등 공개
- 9롯데건설, 휴마스터와 '드레스룸용 빌트인 제습청정기' 개발
- 10한국토요타자동차, 2024 서울시 민관협력 우수기관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