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함께 만들어요’ 2차 캠페인 진행…주제는 '미스트'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쿠팡 뷰티데이터랩이 미스트 상품을 대상으로 ‘함께 만들어요’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화장솜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상품을 강소기업에서 생산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쿠팡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A 주름 개선 ▲B 미백 ▲C 쿨링 등 3가지 타입의 미스트 상품에 대한 선호도 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상품은 오는 4월 4일부터 24일까지 사전예약 판매가 개시되며 상품 발송은 25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각각의 제품들은 천연 한방 성분의 미스트로, 자연 유래 성분을 94% 함유하고 있다. 해당 미스트 상품은 오투네이쳐에서 생산한다.
오투네이쳐는 30년 이상 난치성 피부질환을 연구하고 치료해 온 한의사들이 창립한 회사로, 피부질환 치료제로 직접 사용하고 있는 레시피를 화장품으로 개발하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관련 니즈가 높은 만큼 이번 한방 성분 미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릴 지 주목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첫 번째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만큼 이번 미스트 상품 또한 소비자들이 정말 필요로 하는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술력 갖춘 강소기업의 차별화된 뷰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보고 싶은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크리에이트립, 파트너사 대상 공식 협업 페이지 오픈
- 메디톡스,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신규 TV광고 온에어
- 삼성 준감위 "이재용 회장, 이사회 복귀해야"
- 갤러리 마롱, 황나현 개인전 'Fairy Tales – My Secret Memories' 개최
- 이퀄리브, 신진브랜드 육성 프로그램 ‘슈퍼루키 위드 영’ 선정
- 주은교육, 스마트드럼 전문강사 양성과정 개설
- 셀트리온, 수해 복구 위해 성금 5억원 기부
- '신격호 장녀' 신영자, 롯데칠성 주식도 전량 매각…"상속세 마련"
- 쿠팡, 사회공헌위원회 공식 출범
- 일동제약, 덱스판테놀 성분 피부염 연고 ‘판테놀 케어’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천시, 데이터 기반 AI로 행정 미래의 문 열다
- 2한국수력원자력, ‘새정부 동반성장정책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시행
- 3경주시, '상생협력기금'으로 중소기업 금융지원 강화
- 4한국산업은행,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3억원 기부
- 5크리에이트립, 파트너사 대상 공식 협업 페이지 오픈
- 6영덕군, 힐링 산책로 황금사철 거리 ‘맨발 황톳길’ 조성
- 7메디톡스,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신규 TV광고 온에어
- 8삼성 준감위 "이재용 회장, 이사회 복귀해야"
- 9성장호르몬 수치 정상인데 키 자라지 않는 아이, 생활습관 분석해보니…
- 10갤러리 마롱, 황나현 개인전 'Fairy Tales – My Secret Memories'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