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함께 만들어요’ 2차 캠페인 진행…주제는 '미스트'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쿠팡 뷰티데이터랩이 미스트 상품을 대상으로 ‘함께 만들어요’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화장솜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상품을 강소기업에서 생산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쿠팡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A 주름 개선 ▲B 미백 ▲C 쿨링 등 3가지 타입의 미스트 상품에 대한 선호도 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상품은 오는 4월 4일부터 24일까지 사전예약 판매가 개시되며 상품 발송은 25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각각의 제품들은 천연 한방 성분의 미스트로, 자연 유래 성분을 94% 함유하고 있다. 해당 미스트 상품은 오투네이쳐에서 생산한다.
오투네이쳐는 30년 이상 난치성 피부질환을 연구하고 치료해 온 한의사들이 창립한 회사로, 피부질환 치료제로 직접 사용하고 있는 레시피를 화장품으로 개발하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관련 니즈가 높은 만큼 이번 한방 성분 미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릴 지 주목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첫 번째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만큼 이번 미스트 상품 또한 소비자들이 정말 필요로 하는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술력 갖춘 강소기업의 차별화된 뷰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보고 싶은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무신사, 주7일 빠른 배송 서비스 ‘무배당발’ 개편
- 서울장수, ‘장수 생막걸리’ 해외 수출 물량 28% 증가
- 메가MGC커피XSBS, ‘2025 메가콘서트’ 2만 관중 운집 속 성료
- 파라다이스, 자기주식 보유분 10% 소각…"시장 신뢰도 높일 것"
- 사노피, 서울대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글로벌 임상 연구 협력
- SJM 리조트,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아트 갤러리’ 개관
- 소아암 환자 돕고 숲도 만든다… ESG 실천 앞장서는 한미그룹
- 가스공사, 대형 가스저장시설 안전관리 협의회 실무회의 개최
- 디아드, 노스텔지어 블루재서 초청형 멤버십 큐레이션 선봬
- 아너스톤 봉안당 1층 오픈…품격 있는 추모문화 선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2신안군, 관내 요양병원 대상 민·관합동 안전점검
- 3경기도, 클라우드 기업과..."K-AI 클라우드존 開所"
- 4경기연구원, '교통약자 보호구역 제한속도'...탄력 운영論
- 5의정부시, 정원문화축제 ‘가든-페스타’ 연다
- 6윤원석 인천경제청장, 스마트도시 인프라 전략 점검
- 7무신사, 주7일 빠른 배송 서비스 ‘무배당발’ 개편
- 8김한종 장성군수 “건강한 외식문화 선도 ‘우수 로컬 브랜드’ 기대”
- 9서울장수, ‘장수 생막걸리’ 해외 수출 물량 28% 증가
- 10메가MGC커피XSBS, ‘2025 메가콘서트’ 2만 관중 운집 속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