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앵콜 락 페스티벌’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2-04-01 10:56:08
수정 2022-04-01 10:56:0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홈플러스가 오는 3일까지 ‘앵콜 락 페스티벌’을 다시 한번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락 페스티벌’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최초의 그룹 통합 세일이다. 이 기간 인기를 모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3월 한 달 동안 진행된 ‘락 페스티벌’에 하루 평균 65만명의 고객이 방문해 총 누적 고객 수 약 2000만명을 기록했다. 매출도 큰 폭으로 올랐다. 대표 품목인 ‘한우’는 123% 신장했다. ‘위스키’와 ‘밀키트’ 품목도 각각 84%, 69% 뛰었다.
홈플러스는 ‘앵콜 락 페스티벌’을 개최해 고객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춘다. 이번 행사에도 마트부터 몰, 익스프레스, 온라인까지 홈플러스 전 채널이 참여한다. 각 채널 별로 ▲마트 ‘7대 상품 50% 할인’ ▲온라인 ‘익스프레스 온라인 신규 고객 특별 혜택’ ▲몰 ‘패션/리빙 최대 50%’ ▲익스프레스 ‘익스프레스 단독 상품 기획전’ 등을 전개한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장바구니 물가 부담 없이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화보협, '빅데이터 플랫폼 기반 분석서비스 지원' 사업 주관기관 선정
- 2KB캐피탈, 사회복지시설 6개소 환경 개선 지원
- 3SBI저축은행 SBI희망나눔봉사단, 환경 정화 캠페인 실시
- 4KB국민카드, 일본·홍콩 여행객 대상 페이백 이벤트 진행
- 5용인 무자비한 개발... 자연은 어디로?
- 6신보,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스타트업 네스트' 18기 모집
- 7현대캐피탈 호주, 현지 고객 대상 '기아 파이낸스' 론칭
- 8현대카드, 국내 최초 실내 환경 품질 검증 마크 획득
- 9ABL생명, 7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 10기장군, 월드컵빌리지 일대 '기후대응 도시숲' 조성사업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