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앵콜 락 페스티벌’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2-04-01 10:56:08
수정 2022-04-01 10:56:0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홈플러스가 오는 3일까지 ‘앵콜 락 페스티벌’을 다시 한번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락 페스티벌’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최초의 그룹 통합 세일이다. 이 기간 인기를 모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3월 한 달 동안 진행된 ‘락 페스티벌’에 하루 평균 65만명의 고객이 방문해 총 누적 고객 수 약 2000만명을 기록했다. 매출도 큰 폭으로 올랐다. 대표 품목인 ‘한우’는 123% 신장했다. ‘위스키’와 ‘밀키트’ 품목도 각각 84%, 69% 뛰었다.
홈플러스는 ‘앵콜 락 페스티벌’을 개최해 고객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춘다. 이번 행사에도 마트부터 몰, 익스프레스, 온라인까지 홈플러스 전 채널이 참여한다. 각 채널 별로 ▲마트 ‘7대 상품 50% 할인’ ▲온라인 ‘익스프레스 온라인 신규 고객 특별 혜택’ ▲몰 ‘패션/리빙 최대 50%’ ▲익스프레스 ‘익스프레스 단독 상품 기획전’ 등을 전개한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장바구니 물가 부담 없이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