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앵콜 락 페스티벌’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2-04-01 10:56:08
수정 2022-04-01 10:56:0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홈플러스가 오는 3일까지 ‘앵콜 락 페스티벌’을 다시 한번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락 페스티벌’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최초의 그룹 통합 세일이다. 이 기간 인기를 모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3월 한 달 동안 진행된 ‘락 페스티벌’에 하루 평균 65만명의 고객이 방문해 총 누적 고객 수 약 2000만명을 기록했다. 매출도 큰 폭으로 올랐다. 대표 품목인 ‘한우’는 123% 신장했다. ‘위스키’와 ‘밀키트’ 품목도 각각 84%, 69% 뛰었다.
홈플러스는 ‘앵콜 락 페스티벌’을 개최해 고객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춘다. 이번 행사에도 마트부터 몰, 익스프레스, 온라인까지 홈플러스 전 채널이 참여한다. 각 채널 별로 ▲마트 ‘7대 상품 50% 할인’ ▲온라인 ‘익스프레스 온라인 신규 고객 특별 혜택’ ▲몰 ‘패션/리빙 최대 50%’ ▲익스프레스 ‘익스프레스 단독 상품 기획전’ 등을 전개한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장바구니 물가 부담 없이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